글로벌 바나나 케첩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달콤한 바나나 케첩과 매운 바나나 케첩), 포장별(유리 병, 플라스틱 병 및 파우치, 사쉐),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식료품점, 온라인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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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바나나 케첩 시장 규모, 2033년까지 미화 20억 1천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바나나 케첩 시장 은 2023년 12억 달러에서 2033년 20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2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바나나 케첩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적인 TOC를 유형별(달콤한 바나나 케첩 및 매운 바나나 케첩), 포장별(유리병, 플라스틱 병 및 파우치, 봉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식료품점, 온라인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바나나로 만든 조미료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산업을 바나나 케첩 시장이라고 합니다. 과일 향이 나고 시큼한 바나나 케첩은 일반 토마토 케첩을 대체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바나나 케첩의 달콤하고 톡 쏘는 맛은 거의 모든 요리에 잘 어울립니다. 자연적으로 갈색을 띤 노란색임에도 불구하고 토마토 케첩을 닮기 위해 빨간색으로 칠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나나 케첩은 제2차 세계 대전 중 토마토 부족과 바나나 풍부로 인해 필리핀에서 처음 생산되었습니다. 또한 외국 요리, 특히 필리핀 음식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바나나 케첩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맛이 소개된 이후 바나나 케첩 시장이 크게 확대되어 고객 매력과 다양성이 높아졌습니다. 그러나 바나나 케첩 시장은 인건비, 원자재 및 운영 비용으로 인한 높은 제조 비용으로 인해 심각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달콤한 바나나 케첩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바나나 케첩 시장은 스위트 바나나 케첩과 스파이시 바나나 케첩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달콤한 바나나 케첩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달콤한 바나나 케첩은 아침 식사 실로그, 프라이드 치킨, 스파게티를 포함한 필리핀 요리의 필수품입니다. 인공 첨가물과 방부제가 적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토마토 케첩에 대한 더 건강한 대안으로 홍보됩니다. 일부 변형은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해 천연 감미료로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유리병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을 기준으로 글로벌 바나나 케첩 시장은 유리병, 플라스틱 병 및 파우치, 봉지로 분류됩니다. 이 중 유리병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리병은 종종 고급스럽고 더 나은 품목과 관련이 있습니다. 고객은 유리 포장재로 된 제품을 플라스틱 용기에 담긴 제품보다 더 고급스럽고 우수하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바나나 케첩은 반응성이 없는 물질, 즉 성분과 반응하지 않기 때문에 본연의 맛과 품질도 유지되기 때문입니다.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바나나 케첩 시장은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식료품점, 온라인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의 방대한 소매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광범위한 유통 네트워크는 바나나 케첩이 수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접근 할 수 있도록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바나나 케첩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바나나 케첩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 소비자들은 바나나 케첩을 많이 사용하는 필리핀 요리를 포함하여 다양한 요리 경험에 대해 더 잘 알고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북미 고객들은 유기농 인증을 찾고 천연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선호합니다. 클린 라벨 바나나 케첩 브랜드는 건강을 걱정하는 소비자를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바나나 케첩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의 고객들은 다양한 외국의 맛과 요리에 엄청난 관심과 감사를 표합니다. 필리핀 음식에 뿌리를 둔 바나나 케첩은 독특한 맛의 조합을 찾는 소비자에게 어필합니다. 이것은 유럽 레스토랑과 식품 서비스 시설의 메뉴에 등장하는 것이 확대되고 있기 때문에 바나나 케첩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입니다.
글로벌 바나나 케첩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NutriAsia, Inc., Papa Products, Inc., Heinz, Dole Food Company, Inc., McCormick & Company, Inc., Del Monte Foods, Inc., Jufran, Hot-Headz Ltd., Baron Foods Ltd., Tropics Foods Ltd., Fila Manila, Ben and Pat's Sauce Co., Ramar Foods International, Craft Hot Sauce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5월, Aldi는 고객에게 필리핀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RoniB의 Kitchen Filipino Style 바나나 케첩을 매장에서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단맛과 신맛의 독특한 조합으로 유명한 이 조미료는 채널 4의 '넥스트 빅 씽(Next Big Thing)' 시리즈의 경쟁 '월드(World)' 에피소드에서 우승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바나나 케첩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바나나 케첩 시장, 유형별
- 스위트 바나나 케첩
- 스파이시 바나나 케첩
글로벌 바나나 케첩 시장, 포장별
- 유리병
- 플라스틱 병
- 파우치 및 파우치
글로벌 바나나 케첩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 편의점
- 식료품점
- 온라인
- 다른
글로벌 바나나 케첩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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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아프리카 공화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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