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대나무 칫솔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품질별(표준, 프리미엄 및 낮음), 최종 사용자별(어린이 및 성인),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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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대나무 칫솔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8,116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대나무 칫솔 시장 규모는 2023년 3,224만 달러에서 2033년 8,116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9.6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대나무 칫솔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품질별(표준, 프리미엄 및 낮음), 최종 사용자(어린이 및 성인), 유통 채널(오프라인 및 온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전 세계 대나무 칫솔 시장은 대나무 칫솔을 다루는 구강 건강 부문의 하위 집합입니다. 대나무 칫솔은 플라스틱 칫솔을 대체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대안입니다. 대나무 칫솔에 대한 수요는 플라스틱 폐기물, 특히 일회용 플라스틱을 최소화하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과 환경 지속 가능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또한 일부 연구에서는 플라스틱 칫솔에 BPA와 같은 유해한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어 신체의 호르몬을 변화시키고 행동 및 인지 문제를 일으킨다는 가설을 세웠습니다. 결과적으로 칫솔 제조업체는 대나무 제품 모양을 만드는 데 혁신에 더 많은 투자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업계의 빠른 성장은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대나무 칫솔의 가용성과 인기가 높아짐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전자 상거래 덕분에 집에서 편안하게 친환경 치과 용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이는 전 세계적으로 대나무 칫솔과 같은 지속 가능한 제품의 접근성을 높입니다. 그러나 플라스틱 칫솔의 가장 큰 대체품은 대나무이지만 가격이 비싸 널리 사용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표준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대나무 칫솔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질에 기초를 두어, 글로벌 대나무 칫솔 시장은 표준, 프리미엄 및 낮음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표준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대나무 칫솔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표준 제품은 오래 지속되는 품질과 내구성을 유지하면서 많은 고객에게 저렴하기 때문에 시장의 선두 주자로 생각됩니다.
성인 부문은 2023년에 76.85%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에 따라 글로벌 대나무 칫솔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어린이와 성인. 이 중 성인 부문은 2023년에 76.85%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지속 가능한 소비에 대한 능력이 향상되기 때문입니다.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성인은 일반적으로 일회용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는 것을 포함하여 더 넓은 라이프스타일 선택의 일부로 친환경 제품을 선택합니다. 이 시장 범주의 소비자는 건강을 의식하며 퍼스널 케어 제품에 천연 무독성 화학 물질을 선택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58.01%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대나무 칫솔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뉩 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58.01%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오랜 소비자 습관과 많은 소비자가 오프라인 매장에 대해 가지고 있는 신뢰에 의해 주도됩니다. 구매하기 전에 소비자, 특히 지속 가능성에 처음 접한 소비자는 종종 대나무 칫솔의 품질을 느끼고, 만지고, 측정하기를 원합니다. 편리함과 빠른 가용성을 중시하는 고객은 슈퍼마켓, 건강 식품 매장 및 친환경 체인점과 같은 실제 소매점에서 이러한 제품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대나무 칫솔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대나무 칫솔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이 지역의 강한 헌신과 환경 친화적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는 이러한 추세의 주요 동인입니다. 미국을 집중 타겟팅하는 국가들은 플라스틱에 대한 지속 가능한 대안을 찾고 있습니다. 캐나다를 포함한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홀푸드(Whole Foods)와 월마트(Walmart)와 같은 친환경 소매점에서 대나무 칫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이 이를 나타냅니다. 또한 Bamboozl 및 The Humble Company와 같은 기업은 제품의 환경 친화적이고 건강 증진 측면을 강조함으로써 북미 시장 지배력을 강화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대나무 칫솔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들은 이 지역의 도시화, 일회용 화폐 및 환경 의식의 증가로 인해 플라스틱 오염과 그것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더 많이 의식하고 있습니다. 대나무 브러시와 같은 친환경 대체품은 중국, 일본,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채택되고 있습니다. 특히 지속 가능한 기술을 수용하고자 하는 젊고 환경 의식이 높은 실무자들 사이에서 이러한 경향은 주목할 만합니다. 예를 들어, 대나무 브러시는 플라스틱 폐기물이 중요한 문제인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플라스틱을 대체할 수 있는 저렴하고 생분해성 있는 대체품으로 홍보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대나무 칫솔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The Humble Co., Brush with Bamboo, Ecolife Innovations LLC, The Bamboo Brush Society., BambuuBrush, N-Amboo Brush., Environmental Toothbrush, Bamboo India, Simply Bamboo, Organic B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8월, Colgate-Palmolive는 100% 천연 생분해성 대나무로 구성된 퇴비화 가능한 손잡이가 있는 대나무 칫솔을 출시했습니다. 재활용 가능한 종이 기반 욕조와 뚜껑에 포장된 이 환경 친화적인 제품은 기존의 플라스틱 블리스터 포장과 동일한 보호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광범위한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대나무 칫솔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대나무 칫솔 시장, 품질별
- 표준
- 프리미엄
- 낮다
최종 사용자별 글로벌 대나무 칫솔 시장
- 자녀
- 성인
글로벌 대나무 칫솔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 라인
- 온라인
글로벌 대나무 칫솔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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