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아기 스킨 케어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의 영향 분석, 제품별 (보습제와 연고, 비누와 바디 워시, 헤어 샴푸 등), 유통 채널별 (슈퍼마켓과 하이퍼 마켓, 편의점, 온라인, 약국과 약국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2023년~2033년의 분석과 예측.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베이비 스킨케어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297억 7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아기 피부 관리 시장 규모는 2023년 156억 3천만 달러에서 2033년 297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년부터 2033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6.66%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먹다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20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이 제공됩니다. 글로벌 베이비 스킨케어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보습제 및 연고, 비누 및 바디워시, 헤어 샴푸 등),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약국 및 드럭스토어 등), 지역별 (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
"아기 피부 관리"라는 용어는 아기의 민감한 피부에 대한 구체적인 유지 관리 및 관리를 설명합니다. 아기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제품이 사용되며, 아기의 특정 요구 사항과 민감성을 고려합니다. 아기 피부 관리 기술에는 세척, 보습, 자외선 차단 및 기저귀 발진과 같은 일반적인 피부 문제 치료가 포함됩니다. 부모가 유아를 위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피부 관리 제품의 가치에 대한 지식이 커지면서 아기 피부 관리 제품 시장을 주도하는 요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부모는 미디어 캠페인, 소아과 추천 및 온라인 정보 증가로 인해 아기 피부 관리 제품의 구성 요소와 이점에 대해 점점 더 알게 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부모가 보다 고급스럽고 전문적인 유아 피부 관리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산업도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안전 기준과 규정 준수는 글로벌 아기 피부 관리 시장에 큰 장애물이 됩니다.
보습제 및 연고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아기 피부 관리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기 피부 관리 시장은 제품에 따라 보습제 및 연고, 비누 및 바디워시, 헤어 샴푸 등 으로 분류됩니다 . 이 중 보습제 및 연고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아기 피부 관리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기의 피부는 수분을 유지하고 부드럽게 유지해야 하므로 로션 및 크림과 같은 보습 제품이 가장 널리 사용됩니다. 유아의 피부가 건조하고 자극에 얼마나 취약한지 고려할 때 부모는 보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범주는 피부 상태를 예방하는 데 있어 지속적인 보습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커짐에 따라 주도되고 있습니다.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유아용 피부 관리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채널 에 따르면 , 유아용 스킨케어 시장은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약국 및 약국, 기타 로 분류됩니다 . 이 중,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베이비 스킨케어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은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에서 널리 판매됩니다. 이러한 제품이 이러한 시설에서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mazon과 Walmart는 유아 스킨케어 품목의 판매를 늘리기 위해 여러 가지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 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의 유아용 피부 관리 시장 .
예측 기간 동안 아기 피부 관리 시장 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 아기 피부 관리 시장은 도시화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아기의 적절한 청결과 건강에 대한 필요성에 대한 지식에 의해 주도됩니다. 시장 참여자와 관련하여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는 상당한 인구와 중산층의 성장으로 인해 상당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고급 천연 아기 피부 관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이 지역 시장 확장을 촉진하는 또 다른 요인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아기 피부 관리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특히 천연 및 유기농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데, 이는 웰빙과 건강에 대한 소비자 경향이 더 크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북미의 강력한 시장 확장은 또한 중요한 시장 참여자의 존재와 지속적인 제품 발전의 결과입니다. 제품 제형의 지속적인 개선과 아기 피부 관리에 대한 부모의 우려 증가로 인해 이 지역의 CAGR은 일정하게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아용 피부 관리 시장 의 주요 기업 으로는 Johnson & Johnson, Unilever, Beiersdorf AG, The Honest Company, Mustela, Procter & Gamble, Weleda, Burt's Bees Baby, Cetaphil Baby, Sebamed Baby, California Baby, Earth Mama Organics, Babyganics , Chicco , Himalaya Babycare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사항
- 2023년 11월, 유니레버는 천연 및 저자극성 제형에 중점을 두고 Dove Baby 브랜드로 새로운 아기용 바디 케어 제품을 출시하여 제품 라인을 확대하고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피부 관리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켰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아기 스킨케어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베이비 스킨케어 시장, 제품별
- 보습제 및 연고
- 비누 & 바디워시
- 헤어 샴푸
- 기타
글로벌 베이비 스킨케어,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 편의점
- 온라인
- 약국 및 약국
- 기타
지역별 분석에 따른 글로벌 베이비 스킨케어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