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아식품 포장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재료별(플라스틱, 종이, 금속, 유리 및 기타), 제품 전망별(가방 및 파우치, 상자 및 판지, 컵 및 용기, 스틱 팩),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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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이유식 포장 시장은 2033년까지 133억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이유식 포장 시장 규모는 2023년 71억 달러에서 2033년 133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4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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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식 포장은 특정 식품을 보관하고 영유아에게 전달하는 데 특별히 적합한 재료 및 용기를 설계하고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포장은 유아용 식품의 안전성, 신선도 및 영양 무결성을 보장하기 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패키지는 항아리, 파우치, 캔 및 상자와 같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며 모두 판지, 유리, 금속 또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집니다. 글로벌 이유식 포장 산업의 두 가지 주요 동인은 다음과 같습니다.첫째, 매우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화는 개발 도상국에서 흔한 일이며 일반적으로 높은 출산율과 관련이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더 가까운 곳에 살고 있으며, 더 쉽고, 빠르고, 기성품이 있는 유아용 식품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개발은 이유식 제품의 지속적인 가용성과 안전성을 보장함으로써 혁신적인 공예품과 디자인을 가져올 것입니다.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포장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 증가는 이유식 유연 포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부모들이 친환경적인 선택을 하고 있으며, 제조업체들은 재활용 가능, 생분해 가능, 바이오 기반 제품을 채택하도록 압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의 주요 동력은 환경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포장 산업의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는 더 엄격한 규정입니다. 그러나 이유식의 높은 부패성으로 인해 시장이 상당히 제한되어 있습니다.
플라스틱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재료에 따라 글로벌 이유식 포장 시장은 플라스틱, 종이, 금속, 유리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플라스틱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플라스틱을 이유식 제품의 취급 및 운송에 적합하게 만드는 높은 강도와 가벼운 무게로 인해 주도됩니다. 이처럼 플라스틱은 외부 오염물질의 침입으로부터 아기 식품을 보호하는 동시에 제품의 품질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제품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필요한 포장재로 사용됩니다. 플라스틱의 시장 성장은 금속 및 유리보다 제조 및 운송이 더 경제적이라는 이유에 의해 주도됩니다.
가방 및 파우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제품 전망에 따라 글로벌 이유식 포장 시장은 가방 및 파우치, 상자 및 상자, 컵 및 용기, 스틱 팩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가방 및 파우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세그먼트 성장은 일반적으로 특정 부분 크기를 갖는 이러한 포장에 기인하며, 따라서 폐기물이 적고 영양소를 올바르게 섭취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개선은 파우치 안전성에서 파우치 청결에 이르기까지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포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컵과 용기는 현대의 육아를 훨씬 쉽고 보관 및 수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패킷은 정확한 측정, 폐기물 감소, 아기의 균형 잡힌 식단을 보장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이유식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이유식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편리함이 풍부한 인구를 위한 포장은 점점 더 바쁘고 일하는 부모를 위한 재밀봉 가능한 파우치뿐만 아니라 1회 제공량 용기와 같은 포장 솔루션에 대한 요구 사항을 창출하려고 합니다. 또한 식품 안전 및 지속 가능성 이점에 대한 지식을 기반으로 BPA가 없고 친환경적이며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선택하는 소비자의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이유식 포장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시장은 중산층 소득의 증가와 도시화로 인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품질의 편리하고 안전하며 필요한 포장은 프리미엄, 이상적인 유기농 이유식을 철저히 찾는 부모들 사이에서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요인 중 하나는 온라인 쇼핑객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이며, 이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유아용품을 구매함에 따라 안전하고 눈길을 끄는 포장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글로벌 이유식 포장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Greiner Packaging, Guala Pack, Huhtamaki, Logos Packaging, Mondi Group, OK Packaging Manufacturing, Printpack, Silgan Holdings, SIG Group, Sonoco Products Company, Tetra Pak International, Trivium Packaging, Wipak, Amcor, AptarGroup, Berlin Packaging, Berry Global, CarePac, CDF Corporation, Constantia Flexibles, FoodPro Packaging, Gerresheimer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11월, Chadwicks와 Tekplas는 호주, 뉴질랜드 및 동아시아에서 숟가락으로 뚜껑을 덮는 유아용 조제분유 포장 옵션을 출시했습니다. 그것은 이유식 포장을 위한 발명품이며, 숟가락이 뚜껑 안에 보관되어 있기 때문에 완전한 완성도와 편의성을 위해 전체 포장을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이유식 포장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이유식 포장 시장, 재료별
- 플라스틱
- 종이
- 금속
- 잔
- 다른
글로벌 이유식 포장 시장, 제품별 전망
- 가방 & 파우치
- 상자 & 상자
- 컵 & 용기
- 스틱 팩
글로벌 이유식 포장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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