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유아식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카테고리별(유기농 및 재래식), 유형별(분유, 건조, 인스턴트 식품, 기타), 유통 채널별(약국/약국점, 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이유식 시장은 2033년까지 1,199억 2,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이유식 시장 규모는 2023년 708억 4천만 달러에서 2033년 1,199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4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이유식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카테고리별(유기농 및 재래식), 유형별(분유, 건조, 즉석 수유, 기타), 유통 채널별(약국/약국,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이유식은 6개월에서 2세 사이의 영유아를 위한 매우 부드럽게 붙여지고 쉽게 소화할 수 있는 음식입니다. 이유식은 다양한 맛과 종류, 심지어 형태도 있습니다. 으깬 식탁용 음식 또는 쉽게 구할 수 있고 생산자로부터 구입할 수 있는 음식일 수 있습니다. 글로벌 이유식 사업은 빠른 속도로 움직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일하는 여성이 많아지면서 영양과 관련된 부모의 걱정도 커지고 있습니다. 유아의 영양 요구량 증가에 대한 인식 증가, 통합 소매 마케팅의 발전 및 여성 노동 인구의 급증은 이유식 산업 확장을 추진하는 주요 원동력입니다.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한 도시 인구 증가와 생활 방식 변화는 세계 이유식 산업을 새로운 성장 경로로 이끌 것입니다. 또한 여성 고용이 증가하면 음식을 준비하고 유아에게 먹이는 시간이 줄어들어 더 나은 품질의 이유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합니다. 많은 여성들이 약 수십 년 전에 일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유기농 이유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이 수요는 이러한 편의 식품의 대부분이 수요가 높기 때문에 시장 가공의 붐을 가져왔습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여성이 일과 집안일 사이에서 균형을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유망한 성장 영역입니다. 그러나 이유식 산업을 방해하는 많은 엄격한 품질 테스트와 정부 및 식품 부서 지침이 있습니다.
유기농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카테고리에 따라 글로벌 이유식 시장은 유기농과 재래식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유기농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이러한 성장은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제를 함유한 대부분의 유기농 이유식 조항으로 인해 주도되며, 그렇지 않으면 어린이의 전반적인 건강이 위태로워질 것입니다. 그들은 주로 아기의 식단에 단단한 음식을 도입하는 데 사용되는 가당 퓌레입니다. 퓌레는 과일, 채소, 때로는 고기나 곡물을 준비하는 방법입니다. 맛은 다양한 종류가 있으므로 이동 중에도 우적우적 씹을 수 있도록 가방이나 항아리에 쉽게 채울 수 있습니다.
바로 먹을 수 있는 사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이유식 시장은 분유, 건조, 즉석 수유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바로 먹을 수 있는 사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시리얼이나 쌀과 같은 식사 준비 품목에 기인하며, 이는 일반적으로 구매, 요리 또는 청소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하기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바로 먹을 수 있는 유아용 식품이 가장 큰 수익 창출원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맛있는 오트밀, 퓌레, 호박을 만들 것입니다. 이 모든 음식은 바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여성의 일자리가 증가함에 따라 이 부문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이유식 시장은 드럭스토어/약국, 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대형 슈퍼마켓 또는 슈퍼마켓은 아마도 전체 시장의 주요 점유율을 구성할 것입니다. 슈퍼마켓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람들 사이에서 이러한 식품에 대한 높은 인식과 매력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에서는 경쟁 제품 시장과 효과적인 가격 전략이 제공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이유식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이유식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지난 몇 년 동안 가장 많은 수익을 창출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유망한 개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하는 여성의 수가 증가하고 영양 및 웰빙을 위한 다양한 이유식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은 더욱 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이유식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지역은 실제로 유아용 식품을 위한 다양한 원료로 축복받은 곳입니다. 엄격한 규제와 제조업체 간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제품이 다양해지고 영양이 향상되었습니다. 대기업은 경쟁 우위를 누리기 위해 인수 합병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이유식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Bubs Australia Limited, HiPP, PZ Cussons, Nestlé, The Hain Celestial Group, Inc, Abbott Laboratories, Asahi Group, Symrise AG, DMK Group GmbH, Friesland Campina, Kewpie Corporation, Reckitt Benckiser Group plc., Danone S.A., Milupa GmbH, The Kraft Heinz Company, Hero Group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10월, 네슬레는 정제 설탕이 없는 14가지 새로운 종류의 Cerelac 이유식을 출시할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이 발표는 유럽이나 영국의 시장과 비교하여 개발 도상국, 특히 인도에서 추가 설탕을 함유하고 있는 Cerelac에 대해 발견된 스캔들 이후에 나온 것입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이유식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이유식 시장, 카테고리별
- 유기농
- 진부한
글로벌 이유식 시장, 유형별
- 우유 공식
- 말린
- 바로 공급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글로벌 이유식 시장, 유통 채널별
- 드럭스토어/약국
-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 편의점
글로벌 이유식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