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보카도 퓨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카테고리별(유기농 및 재래식), 응용 분야별(영유아 식품, 음료, 베이커리, 간식, 아이스크림 및 요구르트, 드레싱 및 소스 및 기타), 판매 채널별(직접 판매 및 간접 판매),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2033년까지 7억 7,230만 달러 돌파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행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아보카도 퓨레 시장은 2023년 5억 120 만 달러에서 2033년 7억 7,230 만 달러 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4.42 %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수치를 탐색하고, 글로벌 아보카도 퓨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을 카테고리별(유기농 및 재래식), 응용 분야별(영유아식, 음료, 베이커리, 간식, 아이스크림 및 요구르트, 드레싱 및 소스 및 기타), 판매 채널별(직접 판매 및 간접 판매),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로 분석하고 예측합니다. 2023-2033년.
아보카도 퓨레 시장은 익은 아보카도를 으깨거나 섞어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으로 만든 아보카도 퓨레를 생산, 유통, 소비하는 산업입니다.아보카도 퓨레는 과카몰리, 스무디, 소스, 드레싱, 이유식, 구운 식품, 간식과 같은 많은 식품의 재료로 사용되며, 영양가가 있어 화장품과 개인 관리 제품에도 사용됩니다.또한, 영양소가 풍부하고 심장에 좋은 지방, 항산화 성분 등 아보카도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해 더 많은 소비자가 알게 되면서 아보카도 기반 퓨레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점점 더 많은 소비자가 식단과 웰빙을 긍정적으로 지원하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식품 옵션을 섭취하고 있습니다.이러한 인식은 풍미 와 질감을 향상시키거나 더 건강한 식습관의 필수품이 되는 등 요리 응용 분야에서의 다양성으로 확대됩니다.그러나 망고, 딸기, 사과 과일 퓨레와 같은 유사한 대안은 유사한 영양과 유연성을 제공하며 잠재적으로 더 낮은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합성 또는 혼합 과일 제품도 아보카도 퓨레의 모양과 맛을 재현할 수 있어 검소한 소비자와 식품 제조업체에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반면 아보카도 퓨레 공급업체의 시장 점유율 증가는 제한됩니다.
유기 부문 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카테고리에 따라 글로벌 아보카도 퓨레 시장은 유기농과 재래식으로 나뉩니다. 이 중 유기농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식품 및 음료 산업의 변화하는 추세에 기인합니다. 사람들은 합성 화학 물질로 인해 신체 시스템에 발생하는 부작용에 대한 지식을 유지함으로써 음식과 음료의 소비에 신중했습니다. 따라서 유기농 세그먼트는 소비자가 유기농 식품 및 음료에 더 많은 친화성을 가지면서 합리적인 수준에서 높은 성장을 보일 것입니다.
그만큼 영유아 식품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글로벌 아보카도 퓨레 시장은 영유아 식품, 음료, 베이커리 및 간식, 아이스크림 및 요거트, 드레싱 및 소스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영유아 식품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영유아 식품에서 다른 용도로 아보카도 퓨레가 주로 사용됨에 따라 촉진됩니다. 아보카도 덕분에 필요한 영양과 비타민을 제공합니다. 아보카도 퓨레를 첨가하는 제품으로의 큰 전환이 있었습니다. 영유아 식품에는 다양한 야채, 과일 및 머핀 조합이 있습니다. 모두 과카몰리와 함께 추가하여 영유아 식품의 선택권을 늘릴 수 있으며, 이는 그 자체로 다양한 제품을 늘릴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간접 판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판매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아보카도 퓨레 시장은 직접 판매와 간접 판매 로 구분됩니다 . 이 중 간접 판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별 성장은 한 지붕 아래에서 광범위한 소비재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간접 판매 채널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충분한 주차 공간과 편리한 운영 시간은 간접 판매 채널을 통한 아보카도 퓨레 판매를 강화합니다. 게다가 도시화, 노동 계층 인구, 경쟁력 있는 가격 책정의 성장은 선진국과 개발도상국에서 간접 판매의 인기를 촉진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아보카도 퓨레 시장에서 대부분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아보카도 퓨레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이 지역에서 아보카도를 사용하는 추세는 영양가와 요리 목적으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됨으로써 더욱 강화됩니다. 심장 건강 및 체중 관리와 같은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아보카도 소비도 크게 증가했습니다. 북미 아보카도 퓨레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이러한 추세를 통해 여러 식품 응용 분야에서 편리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아보카도 제품에 대한 강력한 수요로 인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아보카도 퓨레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증가하는 소비와 더 나은 유통 채널. 아보카도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지식이 증가함에 따라 퓨레와 같은 사용하기 쉽고 건강한 아보카도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지역 소비자에게 아보카도 퓨레의 도달 범위를 넓혀주는 증가하는 소매 네트워크와 온라인 플랫폼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전반적으로 이러한 요소들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건강한 식품 소비의 더 큰 추세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아보카도 퓨레 시장 의 주요 공급업체 는 Döhler Group, Stonehill Produce, Ferreiro And Company, Nestlé, Salud 입니다. 푸드그룹 유럽 BV, 심페드 푸드, 더 베리 맨( 호주 ) Pty LTD, 더푸드펠라스 , SFI LLC., 플로리긴 리미티드, 메가멕스 푸드, LLC., 사브라 디핑 컴퍼니, LLC.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 안에 5월 2022년, HERDEZ 브랜드의 제조사는 HERDEZ 아보카도 딥 출시를 발표하여 멕시코의 정통 풍미 와 기성품으로 상온 보관이 가능한 딥의 편리함을 결합한 식품 라인을 확장했습니다. 멕시코에서 1위 살사 브랜드인 HERDEZ의 새로운 아보카도 딥은 진짜 아보카도로 만들어졌으며, 부드럽고 중간 정도의 풍미 로 적당한 양의 매운맛이 있습니다. 칩과 야채와 함께 즐기거나 모든 식사에 맛있는 보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수준의 "딥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아보카도 퓨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아보카도 퓨레 시장, 카테고리별
- 본질적인
- 전통적인
글로벌 아보카도 퓨레 시장, 응용 분야별
- 영유아 식품
- 음료수
- 베이커리 및 간식
- 아이스크림과 요거트
- 드레싱과 소스
- 기타
글로벌 아보카도 퓨레 시장, 판매 채널별
- 직접 판매
- 간접 판매
지역별 글로벌 아보카도 퓨레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