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자동차 윈드실드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차량 유형별(승용차, 경상용차, 대형 상용차), 위치별(전면 및 후면), 유리 유형별(적층 및 강화)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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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자동차 앞유리 시장은 2033년까지 565억 4,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앞유리 시장 규모는 2023년 312억 1천만 달러에서 2033년 565억 4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1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자동차 앞유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적인 TOC, 차량 유형별(승용차, 경상용차 및 대형 상용차), 위치별(전면 및 후면), 유리 유형별(적층 및 강화)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자동차 앞유리는 앞유리라고도 합니다. 차량의 전면과 후면에 조립된 보호 유리입니다. 이 보호 패널은 바람, 파편 및 기타 환경 입자로부터 가시성과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윈드스크린은 일반적으로 비행기, 자동차, 버스, 오토바이 및 철도에 사용됩니다. 또한 측면 방향으로 조립된 승객을 보호합니다. 요즘에는 적층 안전 윈드스크린이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것은 자동차 산업화와 기술 발전으로 인해 자외선을 차단하는 현대적인 윈드스크린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높은 비용, 스마트 윈드실드에 대한 무지, 원자재 가격의 변동은 시장의 확장을 방해합니다.
승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자동차 앞유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량 유형에 따라 글로벌 자동차 앞유리 시장은 승용차, 경상용차 및 대형 상용차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승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자동차 앞유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세대 하이테크 승용차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개인 운송을 위한 차량 채택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시장의 세분화된 확장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전면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자동차 앞유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치 유형을 기준으로 글로벌 자동차 앞유리 시장은 전면과 후면으로 나뉩니다. 이 중 전면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자동차 앞유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면 윈드스크린은 다른 윈드스크린에 비해 가장 큰 부분입니다. 도로 또는 차량 전방의 피사체를 명확하게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바람, 먼지 및 기타 안전 문제와 관련된 요소로부터 보호합니다.
라미네이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자동차 앞유리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리 유형에 따라 글로벌 자동차 앞유리 시장은 강화 및 적층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라미네이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자동차 앞유리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접합 유리는 얇은 비닐 층으로 분리된 두 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깨지거나 부서질 수 있는 가장 안전한 유리입니다. 결과적으로, 자동차에서 이러한 유형의 유리의 구현이 증가함에 따라 세그먼트 시장 성장이 촉진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자동차 앞유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도시화가 가속화되고 있으며, 이는 승용차와 상용차를 포함한 자동차 시장의 확대로 이어지며 이에 따라 자동차 앞유리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했음을 보여줍니다. 인도, 중국, 일본, 한국, 태국은 지역 자동차 산업에 크게 기여하는 국가입니다. 이 국가들은 전 세계 시장에서 수출 및 국내 제조 허브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자동차 앞유리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혁신적인 기술을 채택하고 개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전자 가열식 앞유리 및 자외선 차단 앞유리와 같은 이러한 혁신적인 기술 자동차 앞유리의 사용은 궁극적으로 이 지역의 시장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 르노(Renault), 폭스바겐(Volkswagen)과 같은 이 지역의 대형 자동차 제조업체와 함께 차량의 편안함과 안전성 개선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앞유리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Pilkington, Schott Corp, Magna International, Guardian Industries, AGC Inc., SAINT-GOBAIN, Nippon Sheet Glass Co., Ltd., Central Glass Co., Ltd., Fuyao Group, Dura Automotive, Vitro, Gentex Corp, 3M, Shenzhen Benson Automotive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0월, Glaston은 중국 Fuyao Group으로부터 주문을 받았습니다. 이번 주문에는 여러 Glaston CHAMP EVO 자동차 유리 전처리 라인이 포함됩니다.
- 2024년 10월, 현대자동차는 독일 광학 기업 자이스(Zeiss)와 협업해 홀로그램 디스플레이로 개조된 자동차 앞유리를 활용했다.
- 2024년 5월, Mitsubishi Chemical Group Corporation은 Honda Motor Co., Ltd가 앞유리에 바이오 기반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을 채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듀라비오는 바이오 기반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을 만듭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자동차 앞유리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앞유리 시장, 차량 유형별
- 승용차
- 경상용차
- 대형 상용차
글로벌 자동차 앞유리 시장, 위치별
- 전선
- 뒤
글로벌 자동차 앞유리 시장, 유리 유형별
- 박판 으로 만들어진
- 강화
글로벌 자동차 윈드실드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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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아프리카 공화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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