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자동차 시트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소재 유형별(패브릭, 합성 가죽, 정품 가죽), 시트 유형별(버킷 시트, 벤치 시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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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자동차 시트 시장은 2033년까지 1,263억 8,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시트 시장 규모는 2023년 883억 4천만 달러에서 2033년 1,263억 8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3.6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자동차 시트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 TOC를 재료 유형별(직물, 합성 가죽, 천연 가죽), 시트 유형별(버킷 시트, 벤치 시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운전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자동차 인테리어 디자인의 중요한 부분을 제작, 유통 및 판매하는 자동차 산업의 하위 부문입니다. 현대적인 좌석은 세련된 디자인, 유연성 및 기술로 고급스러움, 편안함 및 성능에 대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합니다. 이 시장에는 전동 시트, 온열 시트, 통풍 시트, 마사지 시트 등 다양한 종류의 시트가 포함되며 합성 피혁, 천연 가죽, 직물과 같은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자동차 시트 프로펠링 시장은 정교한 기술 평가를 통한 자동차 산업의 급격한 변화, EV의 인기 상승, 고급 차량의 거의 수용에 기인하지 않습니다. 이는 특히 커넥티드 자동차와 자율 주행 자동차의 경우 센서와 전자 제어 장치로 인해 탁월한 선택이 됩니다. 또한 엄격한 안전 규정의 구현은 전 세계적으로 시장 확장을 촉진합니다. 그러나 시장 확장은 변동하는 원자재 가격, 경기 침체, 높은 프리미엄 상품 비용, 공급망 중단과 같은 몇 가지 장벽에 직면해 있습니다.
패브릭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자동차 시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재 유형에 따라 글로벌 자동차 시트 시장은 직물, 합성 피혁 및 천연 가죽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패브릭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자동차 시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비용 효율성, 내구성, 색상 옵션 및 미적 디자인 매력 때문입니다. 또한 기술 발전에도 불구하고 편안함을 유지하고 품질을 더 잘 활용하며 오염에 대한 혐오감을 유지합니다.
버킷 시트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자동차 시트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트 유형에 따라 글로벌 자동차 시트 시장은 버킷 시트와 벤치 시트로 분류됩니다. 이 중 버킷 시트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자동차 시트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장거리 운전 중에 편안함을 제공하기 때문에 시장 확보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측면 지원 및 조정 가능성으로 인해 특히 스포츠 시나리오에서 점점 더 받아들여지고 있으며, SUV 및 고급 차량의 채택 증가는 세그먼트 인수를 추진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자동차 시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자동차 시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은 도시화, 가처분 소득 증가, 주요 국내 및 국제 자동차 제조업체의 존재와 같은 변수로 인해 확장됩니다. 이 지역의 자동차 시트 개발 및 생산은 비용 효율적인 제조 및 기타 기술 혁신에 의해 지원되며, 이는 또한 시장 규모를 촉진합니다. 또한, 경량 시트에 대한 수요는 전기 자동차(EV)에 대한 이 지역의 관심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이는 또한 지역 시장 차원을 점점 더 빠르게 홍보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자동차 시트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시트에 대한 지역 시장은 정교한 생산과 함께 더 나은 인체공학적 품질의 시트 유형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더욱 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가오는 새로운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전기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열선 및 냉각 시트, 중량 감소, 혁신적인 재료와 같은 기술의 통합이 증가함에 따라 우물 시트가 필요하며, 이는 지역 시장 수익을 주도합니다. 또한 독일은 지역 시장을 주도하는 폭스바겐, BMW, 메르세데스 및 기타 OEM 공급업체와 같은 브랜드로 인해 이 지역의 자동차 시트 부문에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시트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dient plc, Aisin Seiki Co. Ltd., Faurecia SE, Gentherm Incorporated, Lear Corporation, Magna International Inc., NHK Spring Co. Ltd, TACHI-S Co. Ltd., Toyota Boshoku Corporation, TS TECH CO. LT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5년 2월, Ceer는 곧 출시될 플래그십 세단 및 SUV 모델을 위한 고성능 시트를 개발하기 위해 Sabelt와 SAR 5억 4,300만 (1억 4,500만 달러) 규모의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이 협력은 향상된 안전성, 편안함 및 최첨단 디자인을 결합하여 전기 자동차(EV)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는 혁신적인 스포츠 시트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자동차 시트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시트 시장, 재료 유형별
- 직물
- 합성 피혁
- 천연 가죽
시트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시트 시장
- 버킷 시트
- 벤치 시트
글로벌 자동차 시트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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