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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62억 4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 규모는 2023년 28억 3천만 달러에서 2033년 62억 4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8.23%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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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은 사기, 위조 및 기타 유형의 불법 사용으로부터 제품, 지적 재산 및 브랜드 무결성을 보호하기 위해 전 세계 기업이 적용하는 포괄적인 전략을 포함합니다. 이 모든 것을 포괄하는 접근 방식에는 기업이 RFID 태그, 홀로그램, QR 코드 및 제품 멸균을 포함하여 공급망 전체에서 제품을 추적하고 식별할 수 있도록 하는 혁신적인 기술의 사용이 포함됩니다. 합법적인 생산자를 지원하기 위해 기업은 변조 씰, UV, IR, DNA 잉크, 보안 인쇄 또는 홀로그램/금속 제거 솔루션, 위조 방지 라벨과 같은 브랜드 보호 및 인증을 위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개발도상국에서 성장하는 의료, 자동차, 전자, 식품 및 음료 산업은 엄청난 성장 전망을 제공합니다. 인증 및 상표 보호를 위한 방법은 위조의 위험이 큰 이러한 분야에서 필요합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위조의 위험이 증가하고 신흥 국가에서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예상 기간 동안 시장 확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데이터 손실 및 장치 고장을 초래하는 데이터 통합이 부족하면 시장 발전에 방해가 될 것입니다.
공공연한 부문은 2023년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은 공공연, 은밀, 디지털 및 포렌식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공공연한 부문은 2023년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들은 법의학 또는 은밀한 방법보다 저렴합니다. 생산 비용을 크게 증가시키지 않으면서 명백한 기술을 활용하여 브랜드를 보호하고 제품 포장 또는 라벨링에서 검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많은 브랜드의 경우, 명백한 조치는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보다 저렴한 옵션입니다. 예측 기간 동안 이러한 모든 요인이 명백한 인증 및 상표 보호 기술의 시장 확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QR 코드 부문은 2023년에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퍼링을 기준으로 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은 보안 라벨, 홀로그램, RFID/NFC, 바코드 및 QR 코드로 분류됩니다. 이 중 QR 코드 부문은 2023년에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업은 QR 코드를 사용하여 공급망을 따라 제품을 쉽게 추적함으로써 회색 시장 및 위조 활동을 주시하고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소비자가 이제 기술 발전을 통해 QR 코드를 스캔할 수 있으므로 빠른 채택으로 이어지고 브랜드 보호를 위한 확장 가능하고 저렴한 솔루션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인이 브랜드 보호 및 인증 분야에서 QR 코드를 크게 발전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블록체인 부문은 2023년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증 모드를 기준으로 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은 스마트폰과 블록체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블록체인 부문은 2023년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증명을 식별함으로써 블록체인은 위조를 방지합니다. 블록체인은 시계, 보석 및 가죽 제품과 같은 사치품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원산지 증거는 제품의 가치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아직 비교적 초기 단계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다양한 유형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의 가시성, 추적성 및 불변성은 위조 방지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합니다.
제약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은 전자, 제약, 자동차, 식품 및 음료, 의류, 명품, 화장품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제약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짜 의약품은 환자의 건강에 해를 끼치고 제약 회사의 평판을 손상시키며, 인증 및 상표 보호는 제약 응용 분야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지적 재산을 보호하고, 규정을 준수하고, 매출 손실을 막고, 가짜 의약품의 밀매를 막기 위해서는 강력한 브랜드 보호 관행이 필요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식음료 및 제약 응용 분야 측면에서 북미는 중요한 중심지입니다. 북미의 수많은 기업들이 상표 보호 및 식별을 위한 고유한 기술 개발에 투자하고 집중하고 있습니다. 북미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을 추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상당한 고객 기반과 함께 이 분야에서 중요한 경쟁업체가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이 지역의 정부는 위조를 방지하기 위한 법률과 정책을 시행하여 시장 확장을 촉진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모두 이 지역의 상표 보호 및 인증 부문이 확장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시아의 경제 성장과 산업 부문의 확장으로 인해 브랜드 보호 및 인증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명품, 전자 제품, 자동차, 식품 및 음료, 의약품을 포함한 일부 부문에서 거래 표준 솔루션 및 검증 절차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pplied DNA Sciences, Inc., Verdict Media Limited, 3M, AlpVision SA, Authentic Vision, Authentix, Avery Dennison Corporation, Centro Grafico DG, De La Rue PLC, Eastman Kodak Company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11월, 시스텍(Systech)은 발산 및 위조 식별을 위한 모든 것을 아우르는 보안 인쇄 솔루션인 UniSecure 플랫폼의 최신 버전을 개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 기술별
- 명백한
- 은밀한
- 디지털
- 법의학
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 제공을 통해
- 보안 레이블
- 홀로그램
- RFID/NFC
- 바코드
- QR 코드
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 인증 모드별
- 스마트폰
- 블록체인
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 애플리케이션별
- 전자공학
- 제약
- 자동차
- 식품 및 음료
- 의복
- 고급품
- 화장품
- 다른
글로벌 인증 및 브랜드 보호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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