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증강 현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장치 유형별(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및 헤드업 디스플레이), 제품별(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별(소비자, 상업 및 의료),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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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증강 현실 시장 규모, 2033년까지 1조 6,290억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증강 현실 시장 규모는 2023년 402억 달러에서 2033년 1조 6,29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4.8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증강 현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00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장치 유형별(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및 헤드업 디스플레이), 제품별(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별(소비자, 상업 및 의료)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증강 현실(AR)은 디지털 데이터를 사용자 환경과 실시간으로 통합하는 것입니다. 가상현실(VR)은 완전히 인공적인 환경을 만들지만, 증강현실(AR) 사용자는 그 위에 제조된 지각 정보가 겹겹이 쌓여 현실 세계를 봅니다. 증강 현실은 자연 환경을 시각적으로 수정하거나 사용자에게 추가 정보를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증강 현실(AR)의 주요 이점은 디지털 및 3차원(3D) 구성 요소를 개인의 현실 경험에 통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증강 현실이 게임 산업에서 점점 더 많이 사용되어 플레이어에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비디오, 그래픽 및 오디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함에 따라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는 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증강 현실(AR)의 주요 이점은 디지털 및 3차원(3D) 구성 요소를 개인의 현실 경험에 통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AR의 응용 분야는 다양하며 의사 결정 지원에서 오락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증강 현실(AR)은 사용자가 스마트폰이나 안경과 같은 장치를 통해 시각적 요소, 음악 및 기타 감각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산업은 특히 신흥 국가에서 사물 인터넷 기술 발전에 대한 인식 증가와 디지털화 확대의 결과로 보다 수익성이 높고 만족스러운 성장 전망을 갖게 될 것입니다. 전자 상거래가 인기를 얻으면서 증강 현실 시장은 더욱 빠르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AR 기술의 높은 비용은 글로벌 증강 현실 산업이 직면한 문제 중 하나였습니다.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증강 현실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치 유형에 따라 증강 현실 시장은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와 헤드업 디스플레이로 분류됩니다. 이 중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증강 현실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HMD(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는 현실 세계에 가상 기능을 겹쳐 사용자의 인식과 환경과의 상호 작용을 향상시키는 HMD에 의해 몰입감 있고 매혹적인 증강 현실 경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HMD는 산업 훈련, 교육, 게임 및 의료와 같은 다양한 응용 분야에 적합합니다.
하드웨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퍼링에 따라 증강 현실 시장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로 분류됩니다. 이 중 하드웨어 부문은 예측 시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R 안경, 헤드셋 및 센서와 같은 하드웨어는 사용자에게 역동적이고 흥미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필요합니다. 이러한 장치의 사용은 디스플레이 기술, 전력 효율 및 축소의 주목할만한 발전으로 인해 증가했습니다.
의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증강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증강 현실 시장은 소비자, 상업 및 의료로 분류됩니다. 이 중 의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증강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R 기반 기술의 활용은 의료 산업에서 비약적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증강 현실을 사용하여 핸즈프리 솔루션과 AI 기반 진단 도구를 제공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수행되는 운영의 증가는 의료 부문에서 AR 기술의 폭발적인 성장을 추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증강 현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증강 현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에서는 지속적인 투자의 결과로 몰입형 기술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증강 현실 산업에서 이 지역의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미국 정부는 몰입형 기술 사용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증강 현실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의료 및 산업 부문에서 AR 기술의 채택이 증가하고 주요 기술 제공업체가 인도에 투자했기 때문에 아시아 태평양 증강 현실 시장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호주와 일본을 포함한 여러 지역 국가에서는 인터넷 기반 플랫폼을 더 자주 사용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고속 5G 네트워크의 지속적인 출시는 AR 기반 제품 및 증강 현실 기술의 지역 채택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증강 현실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 로는 TeamViewer AG, Apple, Inc., Snap, Inc., Blippar Limited, Google LLC, Lenovo Group, Wikitude GmbH, Xiaomi Corporation, Microsoft Corporation, Zappar Limited, Magic Leap, Incorporated, Meta, PTC Inc., Sony Corporation, Vuzix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1월, 레이네오(RayNeo)와 퀄컴 테크놀로지스(Qualcomm Technologies)는 업계를 선도하는 미래의 AR 안경을 만들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최고의 기술 기업들의 지식이 결합되어 미래의 AR 안경이 어떤 모습일지 재구상합니다.
- 2023년 3월, Snap Inc.는 Snap의 AR 기술을 기업이 매력적인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데 사용하는 플랫폼에 원활하게 통합하기 위한 AR 엔터프라이즈 서비스인 ARES를 공개했습니다. Goodr, Princess Polly 및 Gobi Cashmere가 첫 번째 고객인 경우 소매업에 중점을 둡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증강 현실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증강 현실 시장, 장치 유형별
-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 헤드업 디스플레이
글로벌 증강 현실 시장, 제공 기준
-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글로벌 증강 현실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소비자
- 광고 방송
- 의료
글로벌 증강 현실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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