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증강현실 및 제조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구성 요소별(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기술별(증강현실 및 가상현실), 장치별(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 헤드업 디스플레이 및 핸드헬드 장치),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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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제조업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1,230억 5,000만 달러에 달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제조 분야의 글로벌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 규모는 2023년 102억 8천만 달러에서 2033년 1,230억 5,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28.1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제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0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구성 요소별(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기술별(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장치별(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헤드업 디스플레이, 헤드업 디스플레이, 및 핸드헬드 장치)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제조 분야의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은 효율성, 안전 및 교육을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제조 프로세스를 자극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엔지니어가 장비 배치 및 워크플로와 관련된 잠재적인 문제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AR 오버레이를 사용하여 장비 성능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기술자가 문제를 신속하게 식별하고 수리할 수 있습니다. AR과 VR은 고도의 시뮬레이션 환경에서 몰입형 360도 콘텐츠 보기를 제공하는 호환성이 높은 기술로, 실행 가능한 분석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태블릿, 헤드셋 및 기타 스마트 장치를 포함하여 AR VR 기술과 호환되는 다양한 전자 제품의 가용성은 수익성 있는 시장 성장 기회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에 산업용 로봇을 적용하는 추세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조직이 R&D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물리적 시험을 제거하기 위해 AR 및 VR을 채택하여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개인 정보 침해 및 기술적 제약의 존재는 시장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하드웨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구성 요소에 따라 제조 시장의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로 분류됩니다. 이 중 하드웨어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이 세그먼트는 헤드셋과 고글로 구성됩니다.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헤드셋에 대한 시장 수요는 기술, 네트워킹 및 연결성의 혁신에 의해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증강 현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이 기술을 기반으로 제조업 시장에서의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과 가상현실(virtual reality) 은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과 가상현실(virtual reality)로 분류된다. 이 중 증강현실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수동 및 자동 데이터에 대한 접근성으로 인해 AR 기술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증강 현실(AR) 기술 부문에서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MD)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장치를 기반으로 제조 시장의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은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헤드업 디스플레이 및 핸드헬드 디바이스로 분류됩니다. 이 중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MD)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제품 개선을 위한 사용으로 인해 산업용 HMD 장치 및 스마트 안경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HMD(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부문의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제조 시장에서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제조 시장에서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제조 시장에서 산업 혁명 4.0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지역 시장 성장이 주도되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 참여자의 존재와 함께 의료 애플리케이션에서 AR 기술에 대한 수요 증가는 시장을 추진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제조 시장에서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조 부문에서 AR 및 VR 기술 채택을 가속화하는 5G 네트워크의 지속적인 출시는 시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광범위한 사용과 스마트 전자 장치의 채택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제조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Microsoft Corporation, Google LLC, Samsung Group, Vuzix Corporation, SkillReal, Ediiie, EON Realty, Inc., Kaon Interactive Inc., Worldviz, Inc., SoluLab, ESI Group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의 동향 상황
- 2022년 8월, 스마트 안경 및 증강 현실(AR) 기술 및 제품의 선두 공급업체인 Vuzix Corporation("Vuzix" 또는 "회사")은 3세대 Blade 모델인 Blade 2 스마트 안경을 출시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제조 시장의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제조 시장, 구성 요소 별
-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 서비스
글로벌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제조 시장, 기술 별
- 증강 현실
- 가상 현실
글로벌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제조 시장, 장치 별
-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 헤드업 디스플레이
- 핸드헬드 장치
글로벌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제조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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