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마케팅 시장에서의 글로벌 인공지능 크기,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온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기술별(머신 러닝, 적응 학습, 자연어 처리, 자연어 생성, 음성 인식, 고급 분석 및 컴퓨터 비전), 애플리케이션별(판매 예측, 콘텐츠 큐레이션, 가상 지원, 예측 분석, 광고 최적화, 동적 가격 책정 및 기타), 최종 사용자별(BFSI,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정부, IT 및 통신, 의료, 상업 조직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3124
페이지
22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마케팅 시장의 글로벌 인공 지능, 2033년까지 997억 2천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마케팅 시장의 글로벌 인공 지능 시장 은 2023년 131억 달러에서 2033년 997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22.5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Artificial Intelligence In Marketing Market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그림과 마케팅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의 글로벌 인공 지능에 대한 심층적인 TOC를 유형별(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기술별(기계 학습, 적응형 학습, 자연어 처리, 자연어 생성, 음성 인식, 고급 분석 및 컴퓨터 비전), 애플리케이션별(판매 예측,  콘텐츠 큐레이션, 가상 지원, 예측 분석, 광고 최적화, 동적 가격 책정 등), 최종 사용자별(BFSI,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정부, IT 및 통신, 의료, 상업 조직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시장의 인공 지능은 소비자 타겟팅, 참여 및 전반적인 캠페인 효과를 향상시키는 최첨단 기능을 제공하여 마케팅을 변화시켰습니다. AI 기반 솔루션을 사용하여 마케터는 대량의 데이터를 보다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분석하고, 통찰력 있는 정보를 도출하고,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마케팅 활동은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고객의 취향과 습관에 따라 고객을 분류함으로써 맞춤화되고 타겟팅될 수 있습니다. AI는 예측 분석을 가능하게 하여 마케터가 리소스를 더 잘 관리하고 미래 추세와 고객 행동을 예측하여 전략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마케팅 분야의 인공 지능(AI) 시장은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고 AI가 데이터를 더 쉽게 효율적으로 평가하고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처리 능력의 개선을 비롯한 몇 가지 요인으로 인해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또한, 타겟팅되고 개인화된 마케팅 노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을 세분화하고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AI 기반 솔루션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기업, 특히 중소기업의 경우 AI 기술 배포의 비용과 복잡성이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온 클라우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마케팅 시장의 인공 지능은 온-클라우드(on-cloud)와 온프레미스(on-premise)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온클라우드 부문  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온라인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인공 지능으로 구동되는 클라우드 기반 마케팅 솔루션. 온프레미스 AI 솔루션과 비교할 때 이 시장 부문은 확장성, 저렴한 초기 비용, 더 간단한 배포와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고객 세분화, 예측 분석 및 개인화는 클라우드 기반 시장에서 AI 솔루션의 몇 가지 사례입니다.

 

자연어 처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기술을 기반으로 마케팅 시장의 글로벌 인공 지능은 기계 학습, 적응형 학습, 자연어 처리, 자연어 생성, 음성 인식, 고급 분석 및 컴퓨터 비전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자연어 처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능형 시스템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고 이를 위한 자금 지원이 늘어납니다. NLP 기술은 컴퓨터가 인간의 언어를 이해, 해석 및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텍스트 생성, 기계 번역, 감정 분석 및 질문 답변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챗봇, 가상 비서, 맞춤형 추천 시스템을 포함한 수많은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러한 기술을 광범위하게 사용합니다. NLP는 매일 증가하는 비정형 텍스트 데이터의 생성으로 인해 계속 확장되고 AI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상 지원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마케팅 시장의 글로벌 인공 지능은 판매 예측, 콘텐츠 큐레이션, 가상 지원, 예측 분석, 광고 최적화, 동적 가격 책정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가상 지원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챗봇, 음성 비서 및 디지털 아바타가 가상 지원의 예입니다. 이러한 도구는 머신 러닝, 컴퓨터 비전 및 자연어 처리(NLP)를 사용하여 사용자 요청을 이해하고 대응합니다. 가상 지원은 고객 서비스, 의료, 금융 및 교육을 포함한 여러 분야에서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의 효율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IT 및 통신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팅 시장의 글로벌 인공 지능은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BFSI,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정부, IT 및 통신, 의료, 상업 조직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IT 및 통신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은 AI 기술을 사용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개선하고 다른 회사에 AI 기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분야의 AI 시장은 데이터 기반 및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의 결과로 IT 및 통신 부문에서 크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는 Google, Facebook, Amazon, Microsoft 및 IBM이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마케팅 시장에서 전 세계 인공 지능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Artificial Intelligence In Marketing Market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마케팅 시장에서 전 세계 인공 지능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회사의 지배적인 위치는 정교한 통신 네트워크, 광범위한 인터넷 액세스 및 강력한 클라우드 컴퓨팅 기능을 포함하는 북미의 고도로 발달된 디지털 인프라를 포함한 몇 가지 요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마케팅에서 AI 애플리케이션의 중요한 구성 요소인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더 쉽게 수집, 저장 및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AI 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기술 대기업, 창의적인 스타트업 및 연구 기관이 풍부하게 모여 강력한 생태계가 조성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마케팅 시장에서 글로벌 인공 지능의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급속한 기술 발전과 디지털화, 전자 상거래 및 온라인 소매 부문의 확장, 스마트폰 및 인터넷 보급률 증가, 인공 지능(AI) 및 관련 기술에 대한 투자 증가, 기업의 AI 기반 마케팅 솔루션에 대한 인식 및 활용 증가는 이 지역 성장의 주요 동인 중 일부입니다. 중국, 인도, 일본, 한국, 호주는 마케팅 시장의 AI가 상당한 속도로 확장되고 있는 아시아 태평양 국가 중 하나입니다. 특히 중국은 AI 부문이 빠르게 확장됨에 따라 곧 AI 기술의 리더로 부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팅 시장의 글로벌 인공 지능 주요 공급업체로는 IBM Corporation, Google LLC, Amazon.com, Inc., Intel Corporation, Microsoft Corporation, NVIDIA Corporation, Micron Technology, Inc., Salesforce.com, Inc., Twitter, Inc., Baidu, Inc., Samsung, Albert Technologies, Oracle Corporation, H2O.ai., O360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7월, 전 세계 CRM의 선두 주자인 Salesforce는 최신 생성형 AI 기술인 Marketing GPT와 Commerce GPT를 공개했습니다. 마케팅 GPT를 사용하면 마케터가 자동화된 마케팅 여정을 간단하게 만들고, 잠재 고객 세분화를 최적화하고, 타겟팅된 이메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한편, Commerce GPT는 기업이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변경되는 개인화된 추천과 거래를 제공하는 역동적인 AI 기반 쇼핑 경험을 만들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마케팅 시장에서 글로벌 인공 지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인공지능 마케팅 시장, 유형  별

  • 클라우드 내
  • 온프레미스

 

글로벌 인공 지능 마케팅 시장에서, 기술  별

  • 기계 학습
  • 적응형 학습
  • 자연어 처리
  • 자연어 생성
  • 음성 인식
  • 고급 분석
  • 컴퓨터 비전

 

글로벌 인공 지능 마케팅 시장, 응용 프로그램  별

  • 판매 예측
  • 콘텐츠 큐레이션
  • 가상 지원
  • 예측 분석
  • 광고 최적화
  • 동적 가격 책정
  • 다른

 

마케팅 시장의 글로벌 인공 지능, 최종 사용자에  의한

  • 증권 시세 표시기
  • 리테일 & 이커머스
  • 정부
  • IT 및 통신
  • 의료
  • 상업 조직
  • 다른

 

글로벌 마케팅 시장의 인공 지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2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2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2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