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사과 주스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성격별(기존 및 유기농), 유통 채널별(온라인 상점, 편의점, 전문점, 소매점,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최종 사용자별(가정 및 상업),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사과 주스 시장 규모, 2033년까지 275억 2천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사과 주스 시장은 2023년 179억 달러에서 2033년 275억 2 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3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사과 주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190 페이지와 심층적 인 TOC에 대한 210 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 개의 수치 찾아보기 자연 (기존 및 유기농), 유통 채널 (온라인 상점, 편의점, 전문점, 소매점, 슈퍼마켓 / 대형 슈퍼마켓), 최종 사용자 (가정 및 상업) 및 지역 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사과 주스 시장은 사과로 만든 주스 인 사과 주스의 생산, 유통 및 소비를 포괄하는 세계 산업입니다. 사과 주스는 상쾌한 맛과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달콤한 맛이 있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소비되어 가장 많이 소비되는 과일 주스 중 하나입니다. 사과 주스는 비타민과 미네랄과 같은 매우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하고 항산화제가 풍부하여 건강을 돕고자 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하고 즉석 음료 및 편의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또한, 소비 패턴의 변화와 편의 식품 및 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증가 추세도 글로벌 사과 주스 산업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건강에 유익한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시장 참여자가 채택한 이국적인 마케팅 전략과 함께 고급스럽고 혁신적인 음료 제품을 개발하려는 시장 참여자의 노력이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사과 주스 시장이 중단 없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제품의 짧은 유통 기한은 시장 성장을 제한할 수 있는 제한 요인 중 하나입니다. 또한 포장된 사과 주스 제품에는 설탕 함량이 매우 높은데, 이는 시장 성장을 더욱 억제하는 또 다른 필수 요인입니다.
유기농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특성에 따라 글로벌 사과 주스 시장은 재래식과 유기농으로 나뉩니다. 이 중 유기적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그 안의 높은 건강 증진 잠재력과 특히 선진 시장에서 유기농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성향 증가에 기인합니다. 최종 용도별로 이 광고는 사과 주스의 세계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은 전 세계 최종 사용자들 사이에서 포장된 즉석 음료 음료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사과 주스 시장은 온라인 상점, 편의점, 전문점, 소매점 및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으로 나뉩니다. 이 중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주로 다른 곳보다 더 넓은 네트워크를 가진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을 통한 사과 주스의 유통에 의해 주도됩니다.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쉽게 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종 소비자에게 더 많은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모든 종류의 쇼핑객에게 프리미엄에서 예산 친화적 인 옵션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며 유동 인구가 많아 주간 식료품 쇼핑을 하기에 편리한 선택입니다.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은 프로모션, 할인 또는 대량 구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감안할 때 편의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사과 주스 시장에서 가장 적합한 유통 채널이 될 것입니다.
상업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사과 주스 시장은 가정용과 상업용으로 나뉩니다. 이 중 상업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많은 양의 음료를 소비하는 레스토랑, 호텔, 학교 및 기타 기관의 높은 수요에 기인합니다. 이러한 기관은 일반적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가용성을 보장하기 위해 대량으로 구매합니다. 상업 시설에서 시장을 끌어들일 사과 주스의 또 다른 측면은 음료와 다양한 요리를 만들기위한 재료로 다기능적으로 사용된다는 것입니다. 케이터링 및 접객 서비스의 상업적 사용에서 사과 주스에 대한 꾸준한 수요가 있을 것이며, 이는 상업적 사용에서의 중요성을 입증할 것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사과 주스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사과 주스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이러한 성장은 대규모 소비자 기반, 첨단 사과 가공 시설 및 건강 의식 향상에 의해 주도됩니다. 이 지역의 소비자들은 자연스럽고 건강한 음료를 특별히 선호하기 때문에 사과 주스는 그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사과 주스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는 제품이 신흥 경제에서 점점 더 많이 인식되고 채택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주로 유기농 제품 소비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는 데 기인합니다.
글로벌 사과 주스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Del Monte Food Inc., Eden Foods Inc., The Coca-Cola Company, Parle Agro Pvt. Ltd., Britvic Plc., Manzana Products Co., Tree Top Inc., Egg Gard, Apple & Eve, The Kraft Heinz Company, Solana Gold Organics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12월, Tree Top®은 과일 기반 제품을 생산해 온 농민 소유 및 농민 재배 협동 조합으로 최근에는 미국 최대 청소년 스포츠 조직인 US Youth Soccer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Tree Top은 미국 청소년 축구의 공식 스낵 및 주스 파트너로 선정되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사과 주스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사과 주스 시장, 자연
- 진부한
- 유기농
글로벌 사과 주스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스토어
- 편의점
- 전문점
- 소매점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글로벌 사과 주스 시장, 최종 사용자별
- 가족
- 광고 방송
지역별 글로벌 사과 주스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