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피로 방지 화장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크림, 오일, 로션, 세럼, 젤 등), 최종 사용자별(여성 및 남성),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안티 피로 화장품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280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피로 방지 화장품 시장 규모는 2023년 178억 달러에서 2033년 28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6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피로 방지 화장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제품별(크림, 오일, 로션, 세럼, 젤 및 기타), 최종 사용자별(여성 및 남성),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및 지역별(북부)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 및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2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피로 방지는 피로의 결과를 예방하거나 줄이기 위해 취하는 조치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로, 피로는 지치거나 에너지가 부족한 것과 동의어입니다. 또한 스트레스 증가, 생활 방식의 변화, 잘못된 식습관, 너무 많은 오염으로 인한 빠른 도시화가 발생하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회는 가처분 소득 증가, 고급 제품의 가용성, 특히 밀레니엄 세대 사이에서 개인 청결에 대한 인식 증가로 인해 이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가 예상됩니다. 피로 방지 화장품은 인구 고령화, 스트레스가 많은 생활 방식, 새로운 화장품 제형, 소셜 미디어 및 전체론적 웰빙에 대한 강조를 장려하는 뷰티 트렌드로 인해 자기 관리 및 회춘에 대한 소비자 수요와 인식이 증가함에 따라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그러나 혁신적이고 성공적인 피로 방지 제품을 만드는 데 드는 높은 연구 개발 비용은 주요 장애물 중 하나일 수 있으며, 이는 가격을 더욱 인상하고 특정 고객에 대한 접근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크림 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피로 방지 화장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피로 방지 화장품 시장은 크림, 오일, 로션, 세럼, 젤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크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피로 방지 화장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화장품 및 바디 케어 제품 사용에 대한 지식 증가에 의해 촉진됩니다. 고객은 지속적인 혁신과 이 시장에서의 새로운 품목 도입으로 인해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자는 고급 화장품, 특히 메이크업 라인과 일상 미용 제품에 더 많은 돈을 쓸 준비가 되어 있어 피로 방지 화장품 시장의 더 큰 확장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성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피로 방지 화장품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피로 방지 화장품 시장은 여성과 남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여성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쌀뜨물 헤어케어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장품 사용은 일반적으로 남성보다 여성이 더 많이 사용합니다. 피부 건강, 매력 및 개인 청결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이 시장이 확장되는 원동력이 됩니다. 셀프 케어 루틴, 천연 또는 유기농 제품 사용, 피로 완화 화장품 사용은 건강한 피부와 셀프 케어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더욱 주의를 기울이게 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영향, 주요 시장 참여자의 개선된 브랜딩 전술, 이러한 제품을 구매할 때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 제공하는 매력적인 제안은 모두 이 산업의 성장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피로 방지 화장품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피로 완화 화장품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피로 방지 화장품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브랜드는 약국,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을 통한 오프라인 유통에 영향을 미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특히 소비재 부문에서 그러했습니다. 브랜드는 시장 점유율, 시장 침투 및 브랜드 가시성을 높임으로써 잘 계획된 오프라인 유통 네트워크의 이점을 얻었습니다. 화장품 판매는 비할 데 없는 유동인구와 잘 실행된 랙 전술 및 운영 구조의 조합으로 인해 엄청난 반응을 얻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피로 방지 화장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피로 방지 화장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지역에서 피로 방지 제품에 대한 수요는 여러 유명 브랜드의 가용성, 오프라인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한 접근성, 기업 및 상인의 매력적인 할인 및 제안으로 인해 증가했습니다. 또한 이 지역 산업의 확장은 퍼스널 케어에 대한 인식과 피부 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촉진되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인구 고령화와 젊은 외모 유지에 대한 관심 증가는 피로 방지 화장품에 대한 수요를 촉진했습니다. 예상 기간 동안 북미 시장은 소셜 미디어와 인기 있는 뷰티 트렌드의 영향을 제외하고 전 세계적으로 피로 방지 화장품의 주요 성장 동력이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피로 방지 화장품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유럽의 피로 방지 화장품 시장은 이 부문에서 수익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장시간의 작업 일정에 따른 장시간의 작업 일정, 긴 좌식 생활 방식 증가, 오염 요인에 대한 지속적인 피부 노출의 결과로 이 지역에서 수많은 피부 관련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화장품 부문에서 중요한 회사의 존재, 온라인 스킨 케어 제품 판매에 대한 소비자 반응 증가, 스킨 케어 요법 수립의 필요성에 대한 이해 증가로 인해 이 지역에서 피로 방지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피로 완화 화장품 시장의 주요 업체 로는 Shiseido Company Limited, Lancome, L'Oréal, REN Clean Skincare, S.A. Thalgo T.C.H., Christian Dior SE, Estée Lauder Companies, Revlon, The Ales Group, Patentes Talgo S.L.U., Bio Veda Action Research Co., Groupe Clarins SA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2월, 화장품 부문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인 시세이도는 더 나은 스킨케어 결과를 가져올 스킨 로션 제형을 위한 새로운 기술을 만들었습니다. 활성 물질을 피부로 효과적이고 균일하게 전달하는 것은 이 기술에 의해 가능해졌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피로 방지 화장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안티 피로 화장품 시장, 부산물
- 크림
- 기름
- 로션
- 혈청
- 겔
- 다른
글로벌 안티 피로 화장품 시장, 최종 사용자별
- 여성
- 남자
글로벌 안티 피로 화장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 라인
- 온라인
글로벌 안티 피로 화장품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