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애니메이션 시장 규모, 점유율, 장르별(액션 및 모험, SF 및 판타지, 로맨스 및 드라마, 스포츠 및 기타), 유통 채널(TV, 영화, 비디오, 인터넷 유통, 상품화 및 음악) 및 지역(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별 COVID-19 영향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579
페이지
21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애니메이션 시장은 2033년까지 758억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애니메이션 시장 규모는 2023년 306억 달러에서 2033년 758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9.5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애니메이션 시장

글로벌 애니메이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장르 (액션 및 어드벤처, 공상 과학 및 판타지, 로맨스 및 드라마, 스포츠 및 기타), 유통 채널 (TV, 영화, 비디오, 인터넷 배포, 머천다이징 및 음악) 및 지역 별 (북미,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애니메이션 시장은 일본에서 유래한 애니메이션 콘텐츠의 제작, 배포 및 상업화를 포함하며, 독특한 예술 스타일과 주제의 다양성이 특징입니다. 이 시장에는 TV 시리즈, 영화, 상품, 스트리밍 플랫폼, 게임 및 라이브 이벤트와 같은 보조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애니메이션은 풍부한 스토리텔링, 문화적 깊이, 시각적으로 매혹적인 미학으로 인해 모든 연령대와 지역의 관객에게 어필하는 세계적인 현상으로 발전했습니다. 시장의 성장은 디지털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한 애니메이션에 대한 접근성 향상, 국제 팬 기반 확대, 애니메이션을 주류 미디어에 통합함으로써 촉진됩니다. 제작사와 글로벌 스트리밍 대기업 간의 파트너십은 애니메이션 콘텐츠의 도달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또한 애니메이션 상품, 컨벤션 및 게임 각색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시장 수익에 크게 기여합니다. 그러나 유망한 궤적에도 불구하고 시장은 생산 비용 상승, 인재 부족, 수익성에 영향을 미치는 불법 복제 관련 문제 등 특정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액션 및 어드벤처 부문은 추정 기간 동안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가진 시장을 차지했습니다.

장르를 기준으로 글로벌 애니메이션 시장은 액션과 어드벤처, 공상 과학과 판타지, 로맨스와 드라마, 스포츠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액션 및 어드벤처 부문은 추정 기간 동안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한 시장을 차지했습니다. 이 장르는 주로 더 많은 청중에게 어필하는 매혹적인 내러티브와 액션으로 가득 찬 장면에 의해 주도됩니다. 모든 연령대에 어필하는 매력적인 내러티브와 생생하고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스타일이 이를 명확하게 합니다.

 

머천다이징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애니메이션 시장은 TV, 영화, 비디오, 인터넷 배포, 머천다이징 및 음악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머천다이징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열쇠 고리, 티셔츠, 포스터, 피규어와 같은 애니메이션 관련 소매 제품에 대한 젊은이들 사이에서 점점 더 많은 욕구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품을 판매하는 여러 온라인 및 오프라인 소매업체가 있습니다. 시장은 자신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에피소드와 관련된 아이템 수집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계 애니메이션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애니메이션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계 애니메이션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니메이션 콘텐츠와 애니메이션 상품 판매에 대한 지역 팬층의 증가. 현지 애니메이션 팬 기반은 AnimEigo, Inc., Aniplex of America Inc., Discotek Media 등과 같은 여러 스튜디오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지역의 애니메이션 소매점의 수는 캘리포니아 및 노스캐롤라이나와 같은 일부 지역에서 증가하여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애니메이션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본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허브로 간주되며, 도쿄에만 500개 이상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를 포함하여 약 600개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만화 또는 일본 만화 소설의 인기는 또한 젊고 창의적인 사람들이 이 업계에서 일하도록 장려하고 있으며, 이는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뒷받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인도 애니메이션 시장이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한 반면 중국 애니메이션 시장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글로벌 애니메이션 시장의 주요 벤더로는  Toei Animation Co., Ltd., MADHOUSE, Ufotable Co., Ltd., Studio Ghibli, Kyoto Animation Co., Inc., Inc., Sunrise, Inc., Production I.G, Inc., Pierrot Co., Ltd., Bones Inc., MADHOUSE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11월, Crocs와 Crunchyroll(Sony Pictures Entertainment Inc. 소유) 간의 새로운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소년 점프 만화에 등장하는 JUJUTSU KAISEN의 애니메이션 프랜차이즈를 특징으로 하는 신발이 출시되었습니다. 세 가지 종류의 신발과 한정판 키비츠도 선보였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애니메이션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로벌 애니메이션 시장, 장르별

  • 액션 & 어드벤처
  • 공상 과학 & 판타지
  • 로맨스 & 드라마
  • 스포츠
  • 다른

 

글로벌 애니메이션 시장, 유통 채널별

  • 텔레비젼
  • 영화
  • 비디오
  • 인터넷 배포
  • 머천다이징
  • 음악

 

지역별 글로벌 애니메이션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1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1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2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