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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오락기기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게임 유형별(비디오 게임 및 시뮬레이션/AR-VR 게임), 애플리케이션별(놀이 및 레크리에이션 테마파크, 실내 전문 센터, 게임 센터),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4105
페이지
22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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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오락기 시장은 2033년까지 455억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Global Amusement Machine Market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오락 기계 시장 규모는 2023년 156억 달러에서 2033년 455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1.3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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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락 기계 시장은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동전 작동 및 전자 작동 기계의 생산, 유통 및 운영과 관련된 사업입니다. 이러한 기계는 일반적으로 아케이드, 놀이 공원, 쇼핑몰, 가족 엔터테인먼트 센터 및 기타 레크리에이션 시설에 있습니다. 또한 놀이기구 시장은 VR, AI 및 비접촉식 결제의 기술 혁신, 몰입형 경험에 대한 수요 증가, 가족 엔터테인먼트 센터 및 놀이공원 확장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증가하는 가처분 소득, 급증하는 게임 문화, 유리한 도박 기계 규제는 시장 확장을 더욱 촉진합니다. 또한 경품 교환 및 인터랙티브 게임의 발전으로 고객 참여가 증가합니다. 그러나 오락 기계 산업은 높은 설치 비용, 유지 보수 비용, 도박 기계에 대한 규제 제한, 홈 게임 경쟁, 기존 아케이드 및 엔터테인먼트 센터의 트래픽 감소와 같은 제약의 영향을 받습니다.

 

비디오 게임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오락 기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임 유형에 따라 글로벌 오락 기계 시장은 비디오 게임과 시뮬레이션/AR-VR 게임으로 나뉩니다. 이 중 비디오 게임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오락 기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널리 퍼진 명성, 지속적인 기술 업데이트, 아케이드 및 펀 존에서의 확고한 입지 때문입니다. 빈티지 및 신작 아케이드 게임의 가용성과 높은 소비자 상호 작용은 시뮬레이션 및 AR-VR 게임기에 대한 지배력을 강화합니다. 

 

놀이 및 레크리에이션 테마파크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놀이기구 시장의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오락 기계 시장은 오락 및 레크리에이션 테마 파크, 실내 전문 센터 및 게임 센터로 나뉩니다. 이 중 놀이 및 레크리에이션 테마파크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놀이기구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많은 방문객,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옵션, 최첨단 게임 기술에 대한 막대한 투자 때문입니다. 가족, 관광객 및 스릴을 찾는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 그들의 능력은 실내 전문 센터 및 게임 센터에 비해 그들을 주요 수입원으로 만듭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오락 기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sia Pacific

아시아 태평양 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오락 기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아케이드의 강력한 문화, 빠르게 진행되는 도시화,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높은 소비자 지출 비율 때문입니다. 중국, 일본, 한국은 정교한 게임 기술, 넓은 놀이공원, VR 및 시뮬레이션 기반 엔터테인먼트 경험에 대한 투자 증가에 힘입어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북미 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오락 기계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VR 및 AR 게임의 발전, 가족 엔터테인먼트 센터 투자 증가, 인터랙티브 및 현금 없는 게임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강력한 소비자 수요, 놀이 공원의 확장 및 기술 발전으로 미국은 성장의 선두 주자로 자리 잡았습니다.

 

글로벌 놀이 기계 시장의 주요 공급 업체 로는 Adrenaline Amusements, Bay Tek Entertainment, Inc., Bob's Space Racer, Coastal Amusements Inc., Capcom Co., Ltd., Elaut Group, Bandai Namco Entertainment America Inc. (Bandai Namco Holdings Inc.), Innovative Concepts in Entertainment, Inc., Konami Group, LAI Games, Player One Amusement Group, Raw Thrills, Inc., SEGA SAMMY HOLDINGS Inc., TAITO CORPORATION (SQUARE ENIX),  TrioTech 오락. 그리고 다른 사람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1월, Adrenaline Amusements는 물리적 움직임과 인터랙티브 게임 플레이를 결합한 새로운 인터랙티브 아케이드 게임인 Duck Derby: Pump 'N Race를 출시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물 펌프를 사용하여 고무 오리가 코스를 따라 이동하도록 하여 결승선을 먼저 통과하려고 합니다. 캐비닛당 두 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으며, 유닛을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경쟁적인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오락 기계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오락 기계 시장, 게임 유형별

  • 비디오 게임
  • 시뮬레이션/AR-VR 게임

 

글로벌 오락 기계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놀이 및 레크리에이션 테마 파크
  • 실내 전문 센터
  • 게임 센터

 

글로벌 오락 기계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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