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민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TV, 영화, 비디오, 인터넷 배포, 상품화, 음악, 파친코 및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장르별(액션 및 모험, SF 및 판타지, 스포츠),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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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아민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658억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아민 시장 규모는 2023년 301억 달러에서 2033년 658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8.1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별(TV, 영화, 비디오, 인터넷 유통, 머천다이징, 음악, 파칭코 및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장르별(액션 및 어드벤처, 공상 과학 및 판타지, 스포츠)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아민 시장은 다양한 TV 프로그램 및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볼 수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인기 있는 하위 장르입니다. 인기로 인해 이 쇼는 국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많은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사업은 새로운 프로그램이든 고전이든 이러한 인기 프로그램을 구체적으로 수입하는 일본 엔터테인먼트 및 콘텐츠 제작 팬들로부터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출현은 팬 커뮤니티를 장려하고 참여와 연결을 증가시켰습니다. 이러한 연결성 향상에 의해 글로벌 애니메이션 문화가 점점 더 촉진되고 있습니다. 또한 애니메이션 산업의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은 성공적인 애니메이션 쇼와 상품 판매 간의 긴밀한 관계입니다. 이 산업은 피규어에서 의류에 이르기까지 애니메이션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계속 증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에피소드가 여러 지역에서 동시에 출시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스트리밍 서비스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애니메이션의 접근성이 높아졌습니다. 그러나 경제적 변동은 애니메이션 관련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지출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다시 전체 성장률에 영향을 미칩니다.
머천다이징 부문은 2023년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아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아민 시장은 TV, 영화, 비디오, 인터넷 유통, 머천다이징, 음악, 파칭코 및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로 분류됩니다. 이 중 머천다이징 부문은 2023년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아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에서 애니메이션 관련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Demon Slayer" 및 "My Hero Academia"와 같은 쇼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욕구는 애니메이션 컨벤션 및 이벤트의 성장에 의해 더욱 촉진되며,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쇼와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하는 기념품을 구입하려고 합니다. 향후 몇 년 동안 이러한 요소는 부문 확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액션 및 어드벤처 부문은 2023년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아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르를 기준으로 글로벌 아민 시장은 액션 & 어드벤처, 공상 과학 & 판타지, 스포츠로 분류됩니다. 이 중 액션 및 어드벤처 부문은 2023년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아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다양한 인구 통계에 광범위하게 호소합니다. 이 장르는 복잡한 캐릭터 개발과 빠르게 진행되는 줄거리 때문에 탈출구를 찾는 개인에게 어필합니다. 팬들은 이제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시리즈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방대한 쇼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시청자 참여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또한 미국에서 새로운 액션 및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의 부상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뛰어난 애니메이션에 굶주린 다양한 관객을 끌어들임으로써 이 시장의 확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아민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아민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트리밍 서비스의 인기 상승과 디지털 콘텐츠 소비 증가. 국내외 애니메이션 제작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상당한 규모의 팬 인구와 함께 이 지역의 국가들이 이러한 추세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시청자 참여를 늘리고 새로운 시장 전망을 여는 또 다른 주목할만한 발전은 모바일 게임 및 인터랙티브 애니메이션 콘텐츠의 성장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아민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애니메이션 제작과 소비는 애니메이션 기술과 기술의 발전으로 완전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더 높은 생산 품질과 더 미학적으로 만족스러운 재료는 개선된 소프트웨어와 도구를 통해 가능해졌으며 새로운 시청자와 열성적인 시청자를 모두 끌어들이고 시장을 추진합니다.
글로벌 아민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Pierrot Co., Ltd., Production IG, Inc., Studio Ghibli, Inc., Bioworld Merchandising, Inc., Sunrise, Inc.(Bandai Namco Filmworks), Toei Animation Co., Ltd., Bones Inc., Kyoto Animation Co., Ltd., MADHOUSE, Inc., Crunchyroll(Sony Pictures Entertainment Inc.), Progressive Animation Works Co., Ltd.(PA Works), Good Smile Company, Inc., Discotek Media, Sentai Holdings, LLC (AMC Networks), VIZ Media, LLC, Ufotable Co., Ltd., Eleven Arts, Atomic Flare 등.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5년 1월 CES 기자회견에서 Sony Group Corporation은 Crunchyroll이 올해 말에 새로운 디지털 만화 앱인 Crunchyroll Manga를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앱은 iOS 및 Android용 독립 실행형 소프트웨어일 뿐만 아니라 Crunchyroll 가입자를 위한 프리미엄 추가 기능이 될 것입니다. 웹 브라우저 호환성은 향후 계획되어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아민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아민 시장, 유형별
- 텔레비전
- 영화
- 비디오
- 인터넷 배포
- 머천다이징
- 음악
- 파칭코
-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아민 시장, 장르별
- 액션 & 어드벤처
- 공상과학 & 판타지
- 로맨스 & 드라마
- 스포츠
- 다른
글로벌 아민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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