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알코올 음료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증류주, 맥주, 샴페인, 와인 등), 알코올 함량별(높음, 중간, 낮음), 유통 채널별(주류 매장,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바/클럽, 레스토랑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145
페이지
23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알코올 음료 시장 규모, 2033년까지 미화 2,2493억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알코올 음료 시장 규모는 2023년 1,6399억 달러에서 2033년 2,2493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3.2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알코올 음료 시장

글로벌 알코올 음료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차트가 포함 200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형 (증류주, 맥주, 샴페인, 와인 및 기타), 알코올 함량 (높음, 중간 및 낮음), 유통 채널 별 (주류 상점, 슈퍼마켓 / 대형 슈퍼마켓, 바 / 클럽,  레스토랑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알코올 음료는 알코올을 함유한 액체이며 일반적으로 발효를 통해 생성됩니다. 곡물, 과일, 사탕수수와 같은 다양한 성분에는 생산 공정의 일부로 효모에 의해 이산화탄소와 알코올로 전환되는 당이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교적인 목적이나 개인적인 휴식을 위해 술을 마십니다. 또한 알코올 음료의 사용 증가는 싱가포르, 중국, 인도 및 인도네시아와 같은 개발 도상국에서 시장 동향을 주도합니다. 시장 확장의 한 가지 이유는 프리미엄 알코올 음료에 대한 수요 증가입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소비자의 취향과 선호도를 충족시키기 위해 생산자들은 다양한 즉석 혼합 하이브리드 음료를 제공함으로써 대응했습니다. 또한 독일, 이탈리아,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빠른 성장률을 보이는 리큐어 브랜드 중 하나로 부상한 회사는 Aperol을 비롯한 여러 회사입니다. 이러한 요인은 예측 기간 동안 알코올 음료 시장의 성장에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그러나 건강과 웰빙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면서 무알코올 및 에너지 음료가 다양한 알코올 음료를 점진적으로 대체함에 따라 주류 사업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맥주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알코올 음료 시장은 증류주, 맥주, 샴페인, 와인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맥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맥주 취향과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를 이해함으로써 기업은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맥주 탭룸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새로운 맥주 유형의 크라우드소싱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알코올 기반 음료, 특히 맥주에 대한 동남아시아 국가의 소비자 인식은 문화적 변화와 서구 문화의 수용에 상당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젊은 고객들은 더 다양하고 우수한 맥주를 찾기 때문에 맥주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알코올 음료입니다.

 

이 높은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를 기반으로 합니다. 알코올 도수, 알코올 음료 시장은 높음, 중간, 낮음으로 나뉩니다. 이 중 고가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독한 증류주와 주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으며 종종 고급스럽고 세련된 음주 이벤트와 관련이 있어 알코올 함량이 높은 시장을 주도합니다. 이 음료는 특별한 날과 사치스러운 소비를 위해 선호됩니다. 그들의 매력은 대부분 독점성, 뛰어난 장인 정신 및 브랜드 명성에서 비롯됩니다.               

 

주류 매장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위치에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주류 시장은 주류 매장,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바/클럽, 레스토랑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주류 매장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위치에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주류 판매점으로 알려진 전문 소매점은 와인, 맥주, 증류주를 포함한 포장된 알코올 음료를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주류 판매점에는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 특산품 및 현지에서 만든 제품을 포함하여 다양한 알코올 음료가 있습니다. 또한 여러 지역에 이상적으로 위치하여 고객이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여러 위치를 방문하지 않고도 알코올 음료를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주류 판매점의 직원은 알코올 음료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글로벌 알코올 음료 시장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  됩니다. 알코올 음료의 제조, 판매 및 라벨링에 관한 정부 규정은 엄격하면서도 명확하여 고객의 신뢰와 제품 품질을 향상시켰습니다. 전통적이고 혁신적인 알코올 음료를 다양하게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의지로 인해 유럽의 다양한 음주 관행과 풍부한 문화 유산은 시장의 번영과 확장에 기여합니다. 시장의 성장은 유럽 소비자가 장인 및 프리미엄 알코올 음료를 선택하는 추세가 증가함에 따라 주도되고 있습니다.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음료에 대한 유럽 소비자의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지역 와이너리, 증류소 및 양조장의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캐나다 민간기업이 프리미엄 주류를 구매하기 위해 출자한 자금이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캐나다의 알코올 음료 산업은 이 지역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했으며 미국 시장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미국과 북미에서 폴리시드 몰트 스카치 위스키에 대한 수요 증가가 그 원인일 수 있습니다. 아놀드 파머(Arnold Palmer), 스파이크드 하프 앤 하프(Spiked Half & Half), 부르가스코(Burgasko), 베르겐비어(Bergenbier)와 같은 전통적인 미국 주류 브랜드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시장이 성장할 것입니다.

 

알코올 음료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Tsingtao Brewery Company Limited, Kirin Holdings Company, Limited, MillerCoors(Molson Coors Brewing Company), Heineken Holdings N.V., Beijing Yanjing Brewery Co. Ltd., Carlsberg Breweries A/S, Diageo plc, Bacardi & Company Limited, Anheuser-Busch InBev SA/NV, Olvi Oyj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7월, 리빙 레전드 프리미엄 보드카는 뉴월드 스피릿이 프리미엄 화이트 스피릿 산업에 진출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NeuWorld는 담배, FMCG 및 부동산 부문에서 운영되는 대기업이었습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우아함과 절묘한 맛을 선보인 리빙 레전드는 증류주 산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공들여 생산되었습니다.

 

  • 2023년 3월, Pernod Ricard는 Skrewball의 대부분을 구매했습니다. Skreball은 이미 Jameson Irish Whiskey와 Absolut 보드카를 포함한 유명 브랜드 제품군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알코올 음료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알코올 음료 시장, 유형별

  • 증류주
  • 맥주
  • 샴페인, 와인
  • 다른

 

전 세계 알코올 음료 시장, 알코올 함량 기준

  • 높다
  • 보통
  • 낮다

 

글로벌 알코올 음료 시장, 유통 채널별

  • 주류 판매점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 바/클럽
  • 레스토랑
  • 다른

 

글로벌 알코올 음료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3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3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2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