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항 라운지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유형별(항공사 라운지, 종량제 라운지), 애플리케이션별(고액 순자산 개인,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공항 라운지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공항 라운지 시장 규모는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5%의 CAGR로 2033년까지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공항 라운지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0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형별(항공사 라운지, 유료 라운지), 애플리케이션별(고액 순자산 개인,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공항 라운지를 이용하면 공항 내 지정된 전용 라운지 공간을 이용할 수 있어 공용 대기 구역에서 벗어나 보다 조용하고 편안한 환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카페, TV, 컴퓨터 등의 기술 장비를 포함한 공항 라운지에서 5성급 호텔에 필적하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어린이 놀이를 위한 공간, 마스터 침실, 기도실 외에도 라운지는 승객의 체류 기간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어 아늑한 소파와 좌석을 제공합니다. 라운지는 별도로 구매하거나 탑승권 패키지의 일부로 구매할 수 있으며, 퍼스트 클래스, 비즈니스, 프라임 클래스, ISG, VIP 라운지 등의 명칭으로 불립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비행기를 이용하고, 중산층이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으며, 국제 비즈니스가 회의 및 회의를 위해 항공 여행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공항 라운지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편리하고 편안한 경험을 원하는 비즈니스 및 빈번한 여행객은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계화, 연결성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는 항공 산업의 성장에 기여합니다. 승객 경험은 디지털 체크인과 빠른 인터넷 액세스를 위한 스마트폰 앱을 포함한 기술의 결과로 변화했습니다. 그러나 높은 가격, 적은 고객 기반, 특히 레저 및 저예산 여행자를 위한 다른 휴식 옵션과의 경쟁은 공항 라운지 시장의 성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항공사 라운지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공항 라운지 시장은 항공사 라운지와 유료 라운지로 분류됩니다. 이 중 항공사 라운지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공사는 이러한 라운지를 관리하며, 일반적으로 승객 또는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 회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정 항공사의 승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들은 항공사의 이미지에 맞게 브랜드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액 순자산 개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공항 라운지 시장은 고액 순자산 개인과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고액 순자산 개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유한 사람들 사이에서 공항 라운지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 및 기타 글로벌 응용 프로그램은 시장 성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국가 차원에서 공항 라운지 서비스 시장의 수익성 잠재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공항 라운지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공항 라운지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는 북미 지역이 국내선 및 국제선 승객 모두를 수용할 수 있는 다수의 확립된 공항 라운지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북미는 인구가 많고 지리적으로 넓기 때문에 항공 여행이 많기 때문에 공항 라운지는 현대 여행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더욱 중요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공항 라운지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항 라운지 시장은 공항의 급속한 발전과 중국 및 인도와 같은 국가의 항공 여행 증가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공항 라운지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Delta Sky Club, United Airlines, Aspire(Swissport), American Airlines, Air France, Airport Dimensions, American Express, FNB Bank, Star Alliance, TAV, Plaza Premium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 2024년 4월, 스위스포트는 뉴캐슬 공항의 어스파이어 라운지(Aspire Lounge)에서 새로운 3단계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요구와 선호도에 맞는 여러 등급으로 구성된 이 확장팩은 여행자에게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선택을 제공합니다.
- 2024년 2월, 델타항공은 여행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JFK, LAX, BOS에 새로운 프리미엄 라운지를 개설할 계획입니다. 이 라운지는 오픈 키친, 웰니스 공간, 풀서비스 브라세리 등 다양한 편의 시설과 함께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1. 38,000평방피트 규모의 JFK 라운지는 델타항공 네트워크 중 가장 큰 라운지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공항 라운지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공항 라운지 시장, 유형별
- 항공사 라운지
- 종량제 결제 라운지
글로벌 공항 라운지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고액 순자산 개인
- 다른
글로벌 공항 라운지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