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에어쿨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타워 쿨러, 디저트 쿨러 등), 응용 분야별(상업 및 주거),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백화점, 독립 소규모 매장, 온라인 리테일러, 멀티브랜드 매장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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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공기 냉각기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48억 3천만 달러에 달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공기 냉각기 시장 규모는 2023년 20억 7천만 달러에서 2033년 48억 3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8.8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공기 냉각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5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 유형 (타워 쿨러, 디저트 쿨러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 (상업 및 주거), 유통 채널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백화점, 독립 소규모 상점, 온라인 소매업체, 멀티 브랜드 매장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공기 냉각기는 공냉식 장치입니다. 개방된 환경 또는 폐쇄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장 발전은 저렴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냉각 시스템에 대한 필요성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공기 냉각기는 증발 냉각 방식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기존 에어컨보다 훨씬 적은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탄소 영향과 전기 비용을 줄이고자 하는 고객에게 바람직한 선택입니다. 또한 공기 냉각기는 오존층을 손상시키는 CFC, HCFC 및 수소불화탄소와 같은 냉매를 사용하는 에어컨에 대한 환경 친화적인 대안입니다. 공기 냉각기는 물을 냉각제로 사용합니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친환경 기술을 채택하고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는 데 점점 더 중점을 두고 있음을 뒷받침합니다. 또한 공기 냉각기에 대한 수요 증가는 전 세계적으로 극한의 온도가 자주 발생하고 온도가 상승함에 따라 촉진되었습니다. 공기 냉각기는 아시아, 아프리카 및 중동의 일부와 같이 과도한 열을 경험하는 지역에서 더 높은 비율로 채택되었는데, 이는 열과 싸울 수 있는 저렴한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장비의 제한된 냉각 용량은 전 세계 공기 냉각기 산업의 성장 추세를 방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타워 쿨러 세그먼트는 2023년에 42.56%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공기 냉각기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타워 쿨러, 디저트 쿨러 등. 이 중 타워 쿨러 부문은 2023년 42.56%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력적인 외관과 공간 절약 능력으로 인해 효율적이고 작은 디자인으로 인정받는 이 쿨러의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타워 쿨러는 특히 제한된 대도시 지역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소규모 사무실과 아파트는 수직 모양으로 인해 제한된 위치에 적합하기 때문에 그들에게 적합합니다. 기존 에어컨에 비해 이러한 제품은 에너지를 덜 사용하므로 전기 비용을 낮추려는 고객에게 저렴한 선택입니다.
이 거주에 관한 세그먼트는 2023년에 78.24%의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공기 냉각기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상업 및 주거용. 이 중 주거 부문은 2023년에 78.24%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정용 공기 냉각기에 대한 필요성은 부분적으로 열파의 빈도와 지구 온도 상승으로 인해 증가했습니다. 더 많은 주거지가 기후 변화로 인해 날씨 패턴이 계속 변화함에 따라 실내 공간을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는 효율적인 냉방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위험한 냉매를 사용하는 에어컨을 환경적으로 안전하고 지속 가능하게 대체할 수 있는 것은 물을 냉각제로 사용하는 공기 냉각기입니다.
멀티 브랜드 부문은 2023년에 30.59%의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공기 냉각기 시장은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백화점, 독립 소규모 상점, 온라인 소매 업체, 멀티 브랜드 매장 등으로 나뉩 니다. 이 중 멀티 브랜드 부문은 2023년에 30.59%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시설은 다양한 제품 제공과 잘 배치된 공간으로 인해 한 곳에서 다양성과 가치를 찾는 광범위한 고객 기반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브랜드를 표시할 수 있는 능력은 경쟁력 있는 가격을 장려하여 소비자가 선호하게 만듭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공기 냉각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공기 냉각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기온 상승과 폭염 빈도 증가로 인해 효율적인 냉각 시스템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중국, 인도, 호주와 같은 국가에서 기록적인 기온으로 인해 개인과 기업 모두 극심한 더위에서 더위를 식힐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공기 냉각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높은 습도 수준으로 인해 효과적인 냉각의 필요성이 더욱 절실해지는 동남아시아 국가에서는 이러한 경향이 특히 두드러집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공기 냉각기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제품 혁신과 기술 혁신에 힘입어. 제조업체는 향상된 냉각 패드, 스마트 연결 및 원격 제어 작동을 포함한 최첨단 기능을 갖춘 공기 냉각기를 만드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발은 공기 냉각기의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사용하기 쉽고 기술에 정통한 소비자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시장의 확장은 또한 가처분 소득 증가에 의해 크게 지원되었습니다.
공기 냉각기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Voltas Limited, Bajaj Electricals Limited, Symphony Limited, Havells India Limited, Honeywell International Inc., Kenwood(De'Longhi Group의 브랜드), NewAir LLC, Usha International Ltd., Blue Star Limited, Crompton Greaves Consumer Electricals Limited, Kenstar, Luma Comfort Corporation, V-Guard Industries Ltd., Maharaja Whiteline, Orient Electric Limited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4월 인도에서 Orient Electric은 대용량의 새로운 공기 냉각기를 출시했습니다. Smartchill 125L, Avante 105L 및 Titan 100L 버전은 더 넓은 지역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더 나은 공기 투사를 위한 에어로 팬 블레이드와 같은 최첨단 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 2024년 4월, Voltas는 새로운 FreshAir 쿨러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더 나은 냉각을 위한 4면 패드, 중단 없는 수면을 위한 7시간 타이머, 이상적인 습도 수준을 위한 스마트 컨트롤러, 모기 퇴치제, 터보 에어컨을 통한 에너지 효율적인 작동과 같은 기능이 모두 이 쿨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공기 냉각기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제품 유형별 글로벌 공기 냉각기 시장
- 타워 쿨러
- 디저트 쿨러
- 다른
글로벌 공기 냉각기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광고 방송
- 거주에 관한
글로벌 공기 냉각기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 하이퍼마켓
- 백화점
- 독립 소규모 상점
- 온라인 소매업체
- 멀티 브랜드 매장
- 다른
지역 분석별 글로벌 공기 냉각기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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