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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광고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플랫폼 유형별(온라인, 오프라인), 형식 유형별(텍스트, 이미지, 비디오), 업종별(소매 및 전자상거래,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의료, BFSI, 교육, 여행 및 관광, 자동차,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4월 2025
보고서 ID
SIK4787
페이지
215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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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3년까지 글로벌 광고 시장 규모는 9,692억 8천만 달러를 넘어설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컨설팅, 글로벌 광고 시장 규모는 2023년 5,663억 8천만 달러에서 2033년까지 9,692억 8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5.52%로 성장할 것입니다.

 

글로벌 광고 시장

플랫폼 유형별(온라인, 오프라인), 형식 유형별(텍스트, 이미지, 비디오), 업종별(소매 및 전자 상거래,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의료, BFSI, 교육, 여행 및 관광, 자동차, 기타)별, 글로벌 광고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적인 목차와 190페이지에 걸쳐 있는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을 찾아보세요.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전 세계 광고 시장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청중에게 제품, 서비스 또는 아이디어를 홍보하기 위해 산업, 기업 및 조직에 제공되는 서비스에 중점을 두는 비즈니스를 의미합니다. 이 시장은 텔레비전, 라디오, 인쇄판과 같은 전통적인 플랫폼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 검색 엔진, 웹사이트와 같은 급속한 디지털화 경로를 포괄합니다. 이러한 시장 성장은 주로 비즈니스 수익을 창출하고 소비자와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케팅 전략에 실질적으로 투자하는 비즈니스 회사에 의해 주도됩니다. 더욱이, 급속한 디지털화와 스마트폰의 높은 사용률은 시장 수익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영향력 있는 마케팅 및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발전으로 브랜드 참여가 강화되었으며, 구체적인 마케팅을 선보이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함으로써 광고 시장이 활성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시장 성장은 소비자 데이터 침해 가능성과 서비스 공급업체와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제한됩니다.

 

온라인 부문은 2023년 글로벌 광고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광고 시장은 플랫폼 유형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온라인 부문은 2023년 글로벌 광고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스마트폰 활용으로 초고속 인터넷 이용이 늘고, 업계 주요 업체들이 기존 방식이 아닌 온라인 플랫폼을 광고에 활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동영상 부문은 2023년 글로벌 광고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광고 시장은 형식 유형에 따라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동영상 부문은 2023년 글로벌 광고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별 성장은 오랫동안 고객의 기억 속에 저장되는 암기된 그림 해석으로 인해 시장 확대에 기여했습니다.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2023년 글로벌 광고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업계 업종을 기준으로 글로벌 광고 시장은 소매 및 광고 시장으로 구분됩니다. 전자상거래,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의료, BFSI, 교육, 여행 & 관광, 자동차 등. 그 중에는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2023년 글로벌 광고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별 성장은 스마트폰 네트워크 사용률이 높아지고 소셜 미디어나 기타 소셜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발생했습니다.

 

중동과 아프리카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광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동과 아프리카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광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 성장은 인터넷 보급률 증가에 영향을 받으며, 광고주는 앱, 소셜 미디어, 모바일에 최적화된 웹사이트 등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를 타겟팅할 수 있는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은 소비자와 연결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므로 이는 시장 성장의 요인이기도 합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업계의 벤더나 공급업체, 그리고 이들의 마케팅 전략이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 시장 확장에 기여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광고 시장 중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 성장은 디지털 혁신을 통한 광고 사용 확대에 의해 주도됩니다. 또한 주요 비즈니스 회사는 기술 채택이 증가하고 지역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소셜 미디어, 비디오 스트리밍과 같은 디지털 플랫폼의 지원으로 인해 온라인 플랫폼을 사용하여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는 상당한 지출을 지원하고 기존 광고에서 디지털 광고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Digital India 계획을 도입했습니다.

 

글로벌 광고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WPP, Omnicom, Publicis Groupe, IPG, Dentsu, Havas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자본가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5년 4월 SportsBaazi는 “Ye Dil. 디마그. 데이터카게임하이” 전 인도 크리켓 선수 Robin Uthappa의 특집 및 광고. 이 캠페인은 IPL 2025 시즌에 시작되었습니다. 통찰력, 데이터 해석 및 전략적 의사 결정을 결합한 기술 기반 활동으로 스포츠 트레이딩을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             ;             ;             

이 연구에서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광고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플랫폼 유형별 글로벌 광고 시장

  • 온라인
  • 오프라인

 

형식 유형별 글로벌 광고 시장

  • 텍스트
  • 이미지
  • 동영상

 

업계별 글로벌 광고 시장

  • 소매 & 전자상거래
  • 미디어 및 앰프; 엔터테인먼트
  • 의료
  • BFSI
  • 교육
  • 여행 & 관광
  • 자동차
  • 기타

 

지역별 글로벌 광고 시장

  • 북미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나머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한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앰프;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공화국
    • 중동 및 기타 지역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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