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A2 우유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액체 및 분말), 포장별(카톤 포장, 유리병, 캔, 플라스틱 파우치 및 기타), 유통 채널별(하이퍼마켓 및 슈퍼마켓, 온라인 스토어, 편의점 및 식료품점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A2 우유 시장 규모, 2033년까지 미화 131억 8 천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A2 우유 시장 규모는 2023년 26억 3천만 달러에서 2033년 131억 8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7.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A2 우유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0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별(액체 및 분말) 포장별(카톤 포장, 유리병, 캔, 플라스틱 파우치 등) 유통 채널별(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온라인 상점, 편의점 및 식료품점 등)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A2 우유 시장은 전통적으로 A1 및 A2 베타 카제인 단백질을 모두 함유한 다른 우유가 아닌 A2 베타 카제인 단백질 우유에만 해당됩니다. 이러한 특정 구성 때문에 A2 우유는 A1 및 A2 단백질의 사용 및 섭취와 관련된 소화 장애와 관련된 더 심각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종종 우유에 대한 "소화하기 쉬운" 제품으로 홍보됩니다. 글로벌 A2 우유 시장 성장은 소비자 지출 증가 요인과 광고로 인한 제품 인지도 및 전문성 향상에 의해 상당히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또한, A2 우유 시장의 글로벌 확산의 주요 원동력은 자생적 혁신에서 발견되는 것과 비교하여 개선된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입니다. 우유에는 A1과 A2 베타 카제인 단백질이 모두 있지만 A2 우유에는 A2 베타 카제인 단백질만 있고 A2 단백질은 모유에 있습니다. 따라서 모유를 대체할 수 있는 완벽한 식품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높은 비용과 수입과 지출 간의 불균형은 글로벌 A2 우유 시장의 성장 둔화를 촉발할 수 있습니다. 이는 수요와 공급의 불균형으로 인해 A2 우유가 A1 우유보다 비싸기 때문입니다.
액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글로벌 A2 우유 시장은 액체와 분말로 나뉩니다. 이 중 액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문별 성장은 시장에서 관찰된 대부분의 판매 수익이 액체 제품에 의해 운영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단순히 유명하고 배송하기 쉽습니다. 그들은 신경계의 건강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신선한 A2 우유는 또한 다른 분유 유형보다 더 높은 셀레늄 수치와 인 수치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상자 포장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을 기준으로 글로벌 A2 우유 시장은 상자 포장, 유리병, 캔, 플라스틱 파우치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판지 포장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카톤 포장이 제품 내구성과 제품 보호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식품을 보관하는 실용적이고 안전한 방법으로 유제품 산업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기 때문에 주도되었습니다. 판지의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판지 포장에도 크게 기여합니다. 따라서 글로벌 A2 우유 시장 성장과 관련하여 현재 가정할 수 있는 측면은 시장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상자 포장을 개발할 포장 산업입니다.
하이퍼마켓 및 슈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A2 우유 시장은 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온라인 상점, 편의점 및 식료품점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하이퍼마켓 및 슈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유제품 기반 품목이 상품이 부패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의 선반에서 온도가 조절되는 환경에 보관된 데 기인합니다. 이러한 매장은 일반 소비자에게 더 저렴한 가격으로 생필품을 제공하므로 대형 슈퍼마켓과 슈퍼마켓을 밀어낼 것이기 때문에 향후 몇 년 동안 세계 시장인 A2 우유의 확장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A2 우유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가공 계란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인도와 중국과 같은 개발 도상국들은 최근 A2 β 카제인 우유가 가지고 있는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을 표명했습니다. 그들의 소비율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수익성이 높은 신흥 시장으로 갑작스럽게 인식됨에 따라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유는 주로 A2 젖소에서 추출하며 유제품 기반에서 가공되어 소비자 팩으로 판매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A2 우유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건강한 유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A2 우유 생산에 필요한 적합한 젖소의 가용성이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은 A2 우유의 유명한 생산자 및 소비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요즘 A2 우유 제품은 전 세계 대부분의 큰 국가에서 눈에 띄고 있으므로 A2 우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독일과 영국에서도 눈에 띄고 있습니다.
A2 우유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Gujarat Cooperative Milk Marketing Federation Ltd., Ratnawali Dairy Products LLP, FREEDOM FOODS GROUP LIMITED, Provilac Dairy Farms Private Limited, Fonterra Cooperative Group Limited, Vietnam Dairy Products Joint Stock Company, The A2 Milk Company Limited, Vedaaz Organics Pvt. Ltd., Erden Creamery Private Limite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3년 4월, A2 Milk Company USA는 건강한 A2 단백질로만 만든 제품을 제공했으며, 목초를 먹여 키운 우유를 제품에 첨가했습니다. 전체 우유와 2% 우유 대체품이 줄을 서 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A2 우유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A2 우유 시장, 제품별
- 액체
- 가루
글로벌 A2 우유 시장, 포장별
- 카톤 포장
- 유리병
- 캔
- 플라스틱 파우치
- 다른
글로벌 A2 우유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